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떡볶이 소스 가루 추천 | '빈스마켓 고성동 떡볶이 소스'를 먹어보고 (내돈내산)

by 귀밤토리 2022. 4. 19.
반응형

일본에 살고 있는 친한 친구가 생각나서 사본 떡볶이 소스 가루 ! 그 친구가 떡볶이를 엄청 좋아하는 친구라서 항상 한국에 왔을때마다 떡볶이를 실컷 먹고 가거든요. 그 친구가 최근에 일본에서 혼인신고를 해서, 결혼 축하 선물을 보내려고 하다보니 그 친구가 좋아할만한 것들을 넣다보니 이 떡볶이 소스를 사게 됐어요. 요새 떡볶이가 밀키트로도 나오고 하지만, 밀키트를 보내 줄 수도 없고... 소스자체를 보내고 싶었는데, 액체류라 보내기가 애매 했거든요. 

 

그런데 떡볶이 소스 가루라는 걸 찾았어요! 친구한테 보내기 위해서 여러 맛을 시켰는데, 맛마다 각각 하나씩 더 시켜서 저도 먹어보려고 했어요. 가장 먼저 맛 본 건 고성동 떡볶이 소스 ! 

 

이런 패키지에 담겨 있어서 사용하기도 편하고, 실온 보관을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아. 혹시 관심이 있으실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 놓을게요. https://smartstore.naver.com/daegubinsmarket

 

분말소스 명가 빈스마켓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클래스가 다른 인생떡볶이 소스만 모아놨다!!!

smartstore.naver.com

뭔가 라면 스프 같이 생긴 느낌? 

떡볶이 떡이 없어서 떡국떡으로 해먹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가루를 넣었더니, 넣자마자 제대로 된 빨간색이 올라오더라고요. 

라면도 따로 삶아서 넣어줬습니다. 그리고 집에 있는 파를 좀 썰어 넣었습니다. 

이거 완전 물건이에요 !! 맛도 매콤달콤(너무 많이 달진 않지만)하고 자극적인데, 무식하게 매운 맛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후추를 더 넣어서 먹었더니 더 제 취향이 됐다는..! 그리고 파도 무조건 넣으세요 !!! 맛도 있었지만 보관도 하기 좋고, 유통기한도 길어서 좋더라고요. 집에서 해먹을때마다 뭔가 밖에서 먹는 느낌이 덜 나곤 했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밖에서 사먹는 떡볶이 느낌이 많이 나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일본으로 보냈는데 친구가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친구도 맛있어서 다 먹고 나면 나중에는 동생한테 보내달라고 따로 할거라고 하네요. 다른 맛도 먹어보고 후기 남겨보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