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것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by 귀밤토리 2021. 10. 18.
반응형

유튜버 중에서도 뭔가 보면 힐링 되는 허챠밍님 !! 항상 혼자서, 혹은 남을 초대해서도 잘 해먹는 허챠밍님을 보면 부럽기도 하고, 보면서 힐링도 되기도 해서 항상 잘 즐겨보는 유튜버인데요. 특히 허챠밍님이 요리 해먹는 컨텐츠는 정말루다가 힐링 그 자체 ! 특히 집콕하는 요즘, 나도 저렇게 잘 챙겨먹고 싶다 그런 생각도 들기도 하는데요. 특히 어떤 영상이 특이하고 식재료와 향신료를 좋아하는 저에게 눈에 들어왔습니다. 제가 영업 당한 컨텐츠가 있어요. 유료광고로 진행된 허챠밍님의 영상을 보다가 ! 어맛 이건 꼭 츄라이츄라이!! 해봐야 해 ! 하면서 했던게 있어요. 영상은 아래를 참고 !!!

(출처 : 허챠밍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watch?v=z9k7dy6IwqM )

(출처 : 허챠밍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watch?v=z9k7dy6IwqM )

https://www.youpick.kr/ 다운로드는 이 아래 링크에서 안드로이드폰, 아이폰에서 다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분홍색과 보랏빛 남색의 로고가 아주 맘에 듭니다. 웹사이트를 열면, 나오는 PICK로 만든 얼굴같은 파비콘도 귀여워요 ! (ㅋㅋ로고 디자인 중요한 1인)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유픽

이국적이고 트렌디한 해외 푸드 아이템, 이제 유픽에서 만나보세요!

www.youpick.kr

앱을 받아봤습니다. 회원가입 하실때 저의 추천인 코드이자, 초대코드 y7vx59weok 를 쓰시면, 바로 쓸 수 있는 포인트 5000원까지 지급되니깐, 꼭 추가로 입력해주세요. (저는 이걸 몰랐어서 2000포인트 밖에 못받았어요 ㅠㅠ !)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초대코드 


홈에는 할인하는 아이템들이랑, 진행되는 이벤트들이 보이고요. 여기서 바로 이벤트 탭을 가봅니다.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이벤트 탭에서 > 제일 아래 있는 '카카오톡 플친 추가 이벤트'를 클릭합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삼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지 나와요! 단순하게 카톡에서 채널을 추가하면 3000원 쿠폰을 준다는 말 ! ㅋㅋ 제일 아래 '유픽 카카오톡 추가하기' 하면 추가됩니다.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유픽 플친 3천원 할인쿠폰이 지급 됐다고 카톡 메세지로 옵니다.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열심히 사시고 싶으신거 고르시고, 결제하기 마지막 부분에, 쿠폰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처음 가입하면 2000포인트도 주는데, 그것도 끌어모아서 첫 결제를 해봤습니다. 그래서 총 5000원 할인 받았습니다.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ㅋㅋ그리고 배달된 한 박스...식탁꼴이 ㅋㅋㅋ 영 너저분 하지만, 유픽은 상자마저 예쁘네요. 남편이 본인이름으로 와서 본인건줄 알고 뜯었다가, 모르는거 여서 열어두고 얹어놓은^^...........어우씨 ㅋㅋㅋ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박스 보자마자 헝분!한 저는 달려가서 봤습니다. 일단 배송은 빠르게 도착해서 만족했어요. (경기권에서 수도권은 아닌 곳에 사는 저에겐 배송이 얼마나 빨리 오는 지도 중요한데 합격!)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상자에 youpick이 전반적으로 적혀 있는 것도 좋았지만, 취급주의, 젖음 주의, 상하주의, 파손주의도 이렇게 적혀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젖음이랑 상하 주의 같은건 잘 안 쓰는 곳들도 많은데, 요새같이 비가 자주 오는 때면 신경 쓰이더라구요.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열자마자 보이는건 부르스게타 스낵 하나와, 충전재들 !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충전재를 걷어내니 보이는, 제가 구매 한 제품이 개별 포장으로 되어있어요. (대부분은 비닐 뽁뽁이에 쌓여서 왔는데, 유리병인 제품들이 있어서 더 그랬던것 같아요.)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제가 산 목록입니다. 48400원어치 ! 

 

아참 그리고 ! 가입하면, 100원에 살 수 있는 제품들이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그 중에서도 히말라야 핑크 솔트락으로 골랐어요. 안에 그라인더까지 포함이라서 원래는 16200원짜리 제품이지만, 첫 구매라면 100원짜리 혜택 리스트 꼭 보고가세요. (현재 10월 18일 기준으로 100일 딜 제품들은 멕시칸 칸테 아보카드 오일 스프레이, 스페인 데스페라스 모데나 발사믹, 히말라야 핑크 락솔트&그레이터, 이베리토스 페이스트 2종 (올리브, 후무스), 어메이징 그레이즈 그래놀라, 어메이징 그레이즈 굿니스 보울 3종이네요. 그 중에서 제가 고른게 히말라야 핑크 락솔트가 제일 비싸네요^^;;;)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마다마 블랙 카스텔베트라노 올리브, 마다마 올리브 2종, 스페인 전통 스낵 부르스게타 2가지 맛, 게랑드 트러플 소금, 갈아먹는 히말라야 핑크 락솔트, 토마토&구운야채 소스 마르코 루테닛사 2개, 쥬카토 부르스게타 그릴드 페퍼, 스나이더스 프레첼 허니머스터드 앤드 오니언(이건 제가 해외살때 제가 진짜 쳐묵쳐묵 했던 자극적인 과자...ㅋㅋㅋ)을 샀습니다.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깨진 곳 없이 다 잘 왔어요.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그 중에서도 하나씩 찍어 보려고 하다가... 귀찮아져서 몇개만 찍어 봤어요. 그 중에 특히 이건 꼭 츄라이해보세요. 발렌티나 토마토 부르스게타!!!! 다른 맛(초록색 - 갈릭앤파슬리 부르스게타)도 사봤는데 개인적인 선호는 이 빨간색 토마토 부르스게타 스낵 너무 맛있어요. 이거 추가 구매 할거라는!!!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글로벌 푸드 라이프의 시작, 앱 유픽(YOUPICK)을 사용해보고 ! - 혜택, 쿠폰 , 할인, 내돈내산 첫 구매내역 공개! (feat.허챠밍)

아이템 하나씩 각각 리뷰 써볼 예정이에요. 과연 다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유픽 한번 써봤는데 저는 넘 좋더라구요. 파스타 면들도 종류도 많고, 국내에서 백화점 식품관에서도 못 보던 것들도 많이 볼 수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유기농부터 글루텐프리 아이템까지 아이템들을 소개해주기도 하고, 아이템 아래에 따로 표시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이용후기는 아주 만족스러워요. 


(앱을 사용하다보니,유저로서 좋았던 점 ) 

1. 깔끔한 배송과 포장 ! 사실 제일 기본적이지만 많은 곳에서 못해주는 것이기도 한것 같아요. 근데 포장과 배송이 아주 깔끔해서 좋았네요. 

2. 유기농부터 글루텐프리 아이템까지 아이템들을 소개해주기도 하고, 아이템 아래에 따로 표시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아이템 아래, BetterFood, 글루텐프리, 할랄 이런식으로 적혀 있는 데, 그 카테고리를 누르면 따로 그안에 있는 아이템들만 몰아서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3. 발견탭의 이야기들이 재밌어요. MD들의 이야기들을 읽어보는 것도 재밌고 흥미로워요. 제품들만 막 올려놓은 게 아니고 왜 추천하는지, 어떤 식으로 활용 할 수 있는지도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4. 리뷰를 쓰거나, 구매를 하면 받는 포인트 혜택이 꽤 쏠쏠해요. 100원 딜이 첫 구매혜택인 것 같은데 이것도 좋은 혜택인 것 같아요!! (몇가지 제품은 '흠..꽤 비싸네'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 리뷰를 쓰거나 구매를 하면 받는 쿠폰들이 꽤 쏠쏠해서 그렇게 생각이 없어졌어요.)

(앱을 사용하다보니,유저로서 몇가지 아쉬운 건 있었어요. ) 

1. 카테고리에서 소카테고리가 따로 안 나눠져 있는 점 - 아직 제품들이 보기 힘들정도로 많지는 않지만 점점 많아진다면, 꼭 필요할 것 같아요. 

2. 1:1 문의 내역에도 썼지만 아직 답변이 없는 내용이긴 한데, 제품 추천도 받으면 좋겠어요. 먹고 싶은, 구매 해 보고 싶은 것들이 있는데 따로 구매 요청? 제품 추천? 게시판 같은게 따로 있었으면 좋겠어요. (앗 방금, 글을 쓰고 있는데 문의 내용에 답변이 왔는데 추천하는 아이템들이 있다면 이메일이나 인스타그램으로 보내면 된다고 하네요. ) 

3. 마이유픽 > 나의 커뮤니티 섹션이 어떤 건지 사용법을 모르겠어요. 

4. 아직 제품들이 엄청 다양하진 않아요. 꽤 다양하다고 느껴지긴 했지만 종류가 더 많아지면 좋겠어요!! (아직 욕심인가 ㅋㅋ) 

 

요새 유튜브를 보면서 다양한 광고 영상들도 보고 했는데 딱히 영업된 건 없었는데, 간만에 허챠밍님 영상보고 영업되서 알게 된 유픽 YOUPICK ! 저에겐 너무 찰떡인 앱이에요. 특히 수도권이면 백화점 식료품점에서 구경하고 사서 먹어보고 하는 거 좋아했었던 저로서는 이제 앱으로 구매하고 배송까지 받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재사용 의사 있구요. 앞으로가 더 기대 되는 앱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