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추천 | 다노 ‘인절미 과자’

by 귀밤토리 2021. 10. 13.
반응형

올리브영에서 간식으로 추천했던 옥수수 스프 베이글 칩과 함께 선물 받은 또 다른 간식 ! 다노의 인절미 과자의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2021.10.07 -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 올리브영 간식 추천 오뚜기 X 딜라이트 프로젝트 '옥수수 스프 베이글 칩'을 먹어보고

 

올리브영 간식 추천 오뚜기 X 딜라이트 프로젝트 '옥수수 스프 베이글 칩'을 먹어보고

몇일 전 학생?동생들?ㅋㅋㅋ이 왔습니다. 임신하고 집에서 너무 심심해서 그런지 손님들 오는 거 왜 이렇게 좋냐는 27주차 임산부.. ㅋㅋㅋ 저희 집에 와서 곱창, 고기 구워먹기로 했어서 다 먹고

gweri.tistory.com

 

다이어트 간식으로 유명한 것 같은데, 사실 저는 지금 다이어트해야할 몸무게지만 임산부라는 핑계로 다이어트 간식으로 먹은 건 아니에요. ㅋㅋㅋ 다노라는 브랜드는 유튜브로 알게 됐었는데 요새 다이어트 식품, 앱, 운동관련해서 사업을 크게 늘려나가는 브랜드 같았어요. 

 

다노 설탕을 넣지 않은 인절미맛 고단백 스낵이라고 합니다. 단백질이 많이 들어간 과자라는 걸 강조한 것 같아요. 패키지는 버터색이 메인이고, 인절미 색감을 가미한 패키징인 것 같아요. 다노샵에서 나오는 식품류들 보면, 요새 느낌대로 디자인 잘 하는 것 같더라구요. 

함께 선물 받은 또 다른 간식 ! 다노의 인절미 과자 

발아 현미 49%, 분리 대두 단백 21.3%, 콩가루 13.5% 가 메인인것 같습니다. 단백질이 10g들어가 있다고 되어 있네요. 

함께 선물 받은 또 다른 간식 ! 다노의 인절미 과자

다이어트 과자니까 뒤에 영양정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칼로리는 132kcal입니다. 한 봉지에 30g이 들었네요. 단백질의 함량이 굉장히 높은 편이에요. 

함께 선물 받은 또 다른 간식 ! 다노의 인절미 과자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추천 다노 ‘인절미 과자’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추천 다노 ‘인절미 과자’

패키지를 개봉하자 마자 느껴지는 꼬순내! 밀가루가 아니라, 현미가루가 메인이라서 그런지 곡물곡물 향이 많이 나요. 인절미 가루의 향도 나긴 하지만 그냥 인절미보다는 뭔가 더 달달한 느낌이 나요.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추천 다노 ‘인절미 과자’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추천 다노 ‘인절미 과자’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우리나라 과자들은 봉투를 작게 만들지 말던가 ㅋㅋㅋ....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추천 다노 ‘인절미 과자’

꺼내보니, 인절미 가루가 묻혀진 줄무늬 없는 야채타임 느낌? ㅋㅋ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추천 다노 ‘인절미 과자’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추천 다노 ‘인절미 과자’

먹어보니, 맛은 정말 야채타임 그 바사삭한 식감에서 좀 더 밀집된 식감이에요. 그리고 인절미 가루에서는 좀 단맛이 나요. 그게 강한 단맛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는 단맛이 좀 덜 했어도 좋겠다 싶은데, 막상 콩가루들 중에서 단 맛이 아예 없으면 정말 못 먹겠더라구요. 그래서 적당히 달게 한건가 싶기도 하고..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추천 다노 ‘인절미 과자’

양은 그 자리에서 끝낼 수도 있고, 좀 나눠서 먹을 수도 있기도 해요. 무슨 말이냐면;; ㅋㅋㅋ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은 당연히 그자리에서 순삭 할 수 있는 양자체이긴 하지만, 맛 자체는 중간에 좀 멈추고 싶은 맛이라서 한번에 다 먹기가 힘들어요. 목막혀...ㅋㅋㅋ ㅜㅠ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추천 다노 ‘인절미 과자’
올리브영 다이어트 간식 추천 다노 ‘인절미 과자’

그래도, 다이어트 할땐 먹기엔 좋은 간식인 건 맞는 것 같아요. 인절미를 특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인절미 대신 인절미 맛 나는 프로틴 과자로 먹는 게 훨씬 좋을 것 같군요. 지퍼백으로 보관 할 수 있으니까 좋아요.

 

바삭바삭한 식감을 좋아하고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