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분당.판교.경기광주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1. 7. 15.
반응형

초복전날, 시어머님께서 용돈을 주셨어요. 저희가 더 용돈을 드렸어야 하는데 오히려 용돈을 받는 며느리;; 원래 복날 어머님을 뵐라고 했었는데, 어머님이 이미 선약이 있으셨다 그러시길래.. 아 어쩔수없지 했는데, 어머님이 마음이 쓰이셨었나봐요. 남편이랑 꼭 삼계탕 챙겨먹으라구 하시면서 용돈 보내주셨습니다. 그래서 남편과 같이 삼계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저와 남편 여주 사는 데, ㅋㅋ 리뷰는 분당이 늘 많네요. 산후조리원 계약하러 가면서 들렀던 곳이라, 또 분당입니다. ㅋㅋㅋ (조리원도 분당이에요.) 

 

일단 위치는,분당 서현동에 규모 큰  음식점 많은 골목 있잖아요. 그쪽입니다.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99-4 2층입니다. 이 건물의 1층에는 투썸플레이스가 있어요. 주차는 뒤쪽에 주차 타워가 있기도 하고, 건물밖에 세울 수 있는 몇몇의 공간도 있긴하지만 (협소해요.) 주차타워 엘레베이터 무서워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여네요. 

 

저희가 갔을때는 오픈한지 얼마 안됐을 때라 손님이 없었는데, 저희가 들어가자마자 막 사람들이 많아졌었어요.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2층이라, 조금 구석져있고 모르면 아예 못찾아가겠는게 조금 아쉬웠어요. 분당에 있을 때엔 서현에 유명한 곳에 삼계탕 먹으러 가긴 했었는데, 이번에는 여기 지호 한방 삼계탕 먹어보고 싶어서 일부러 찾아갔습니다.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2층에 있는데 엘레베이터를 저희가 못 찾았던 건지 모르겠지만;; 계단으로 올라갔습니다.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내부는 깔끔 깔끔. 저 왼쪽에 이미 포장하신 분들의 삼계탕이 놓여져있었어요.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메뉴는 생각했던 것 보다 다양했어요. 저는 들깨 한방삼계탕, 남편은 옻한방삼계탕을 시켰습니다. 저는 남편이 옻 시킨다고 하길래 놀랐는데 어머님이 삼계탕 해주실때 늘 옻을 넣어서 해주셨었다고 하네요.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흑마늘 삼계탕동 있고, 미용 한방 삼계탕도 있고 다양하더라구요.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이렇게 깔려있는 매트도 디자인 잘 되어있고 보기 좋았어요. 깔 끔!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깍두기, 김치, 마늘이 나왔는데 깍두기랑 김치는 셀프고, 마늘은 더 원하면 요청하면 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그리고 같이 나온 병? 엥? 안 시켰는데? 했는데 원래 나오는 건가요? 했지만, 술 같더라구요.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저는 들깨, 남편은 옻 ! 크 김이 모락모락 맛있게 보이는 삼계탕이 나왔어요.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가격은 싸다고는 느껴지지 않았지만, 맛이 만족스러웠고 들은게 실해서 좋았어요.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들깨 한방삼계탕은 걸쭈욱!한 느낌이라서 좋았어요. 들깨를 워낙 좋아하는 저이지만, 일반 삼계탕이 15000원이고 들깨 삼계탕이 18000원.... 가격차이가 좀 많이 나네 싶은게 아쉬운 점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남편이 궁금하다고 따라서 냄새를 맡아봤는데 술이었어요. ㅋㅋ 남편이 운전해야하고, 저는 임산부라 아무도 마실 수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속도 가득 차있어요.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근데 먹다보니, 잉? 하면서 본 껍질과 함께 있는 밤. 원래 이렇게 들어가는 것 같더라구요.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고, 저한테는 양이 좀 많았어요. (;; 임신하고 오히려  입맛이 없어서 그런가 원래 같았으면 다 먹었을 것 같긴한데, ㅋㅋㅋ 남은 건 남편이 싹싹 다 먹어줬습니다.)

 

남편도 엄청 잘 먹더라구요. (남편의 옻 한방삼계탕은 미리 못 찍어둔게 아쉽습니다. ㅜㅜ) 남편도 계속 맛있다고 했네요. 원래 삼계탕 먹고 맛있다고 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계산하면서 보니, 포장이 벌써 하나씩 쌓여있었습니다.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옆에 있던 건 인생주?인것 같았어요. 계산대 옆에 이렇게 있더라구요. 

성남 분당 서현 율동공원 근처 맛집 '지호 한방삼계탕'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깔끔하고 맛도 있었고 무엇보다 메뉴들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삼계탕이 조금 비싸다고 느껴지긴 했지만 그만큼 물가가 오른건가요? 아니면 여기가 비싼편인가? 어쨋든 이후에 엄마를 만나기로 해서, 다른 삼계탕(일반 삼계탕, 들깨 삼계탕) 두개를 포장해서 엄마도 드렸어요. 맛 없었으면 안 시켰겠지만ㅋㅋㅋ 맛있어서 포장 해서 드렸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