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충무김밥 밀키트? 바로요리 일가집 '오징어 충무김밥'을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1. 9. 27.
반응형

충무김밥 좋아하시나요? 남편과 통영을 가서 처음 먹어보고, 이후에도 가끔 먹고 싶었는데 먹을 기회가 잘 없었는데 이마트에서 발견한 이 충무김밥ㅋㅋ 이후에, 숙이언니의 충무꼰대 영상을 종종 보면서도 아 먹고 싶다. 라고 생각했는데 그 갈증을 해소해 줄 아이템을 찾았습니다. 

충무꼰대....숙이언니......

바로요리 일가집 '오징어 충무김밥'이란 제품입니다. 사실 이 제품을 알게 된지는 꽤 됐고, 자주 쟁여놓고 먹는 편인데 많이 아시는 분들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쟁여두면, 손님들이 갑자기 방문했을때에도 내놓기 좋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사놓을때 두세개씩 사놓는 편이에요. 

 

항상 이 제품 옆에 간편한 스팸 꼬마김밥 세트도 있는 것 같긴 한데, 저는 이것만 먹어봤어요.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100%국내산 오징어를 쓴다고 쓰여져 있습니다. '양념소스로 버무린 오징어와 어묵, 아삭하고 감칠맛나는 석박지를 함께 드실 수 있는 충무김밥입니다. 취향에 따라 알싸한 김밥소스와 함께 드세요.' 라고 친절하게 다 나와있습니다. 

바로요리 일가집 '오징어 충무김밥'

구성품은 꺼내보면, 김밥김, 오징어&어묵, 석박지, 알싸한 김밥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로요리 일가집 '오징어 충무김밥'

밥은 집에 있는 밥을 퍼다가 왔는데 저는 항상 참기름이랑 참깨를 조금 더 넣고 밥을 준비해줘요. 그러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바로요리 일가집 '오징어 충무김밥'

김밥김은 조미가 안된 김이에요. 겨자소스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바로요리 일가집 '오징어 충무김밥'

김에 밥을 넣고, 말아주고 ! 12줄의 김이 있으니, 열두번만 하면 준비 완료입니다. 

바로요리 일가집 '오징어 충무김밥'

열두줄이 많지 않은 것 같은데, 생각보다 꽤 많은 편이에요. 

바로요리 일가집 '오징어 충무김밥'

사진에는 11줄인 이유는, 남편이 옆에서 한줄 집어 먹었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 

바로요리 일가집 '오징어 충무김밥'

말아주고, 겨자소스에 찍어서 한입 베어 물고, 오징어&어묵 혹은 석박지를 하나 집어 먹어주면 간단하지만 맛있는 한끼가 됩니다. 오징어&어묵과 석박지는 전반적으로 간이 쎄고 양념이 세게 되어 있는 편입니다. 사실 조금 덜 쎄도 좋겠다 싶지만, 아무래도 오래 저장하기 좋게 그렇게 되어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뭐 아무튼 ㅋㅋ김에 다 말아주기 귀찮으시면, 밥에 반찬처럼 먹기도 좋은 편인 것 같아요. 

 

집에 밥만 있다면 충무김밥 먹기 쉽겠죠?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항상 이마트 갈때 쟁여 놓지는 않지만, 이따금씩 쟁여놓는 편이에요.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