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통집 주택살이/보통집의 임신+출산+육아

'임산부 수유브라 추천 : Bravado 브라바도 디자인 바디실크 심리스 널싱 브라 Body Silk Seamless Nursing Bra'를 입어보고

by 귀밤토리 2021. 9. 17.
반응형

몸이 정말 많이 바뀌는 임신 중기 ! 지금은 임신 23주차에 돌입한 산모인 저! 요새 나갈일 없을땐 집에서는 아예 입고 있진 않는 브라지만, 그래도 밖에 나갈때는 기존 브라를 입고 있었는데요.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갑갑한지는 꽤 됐는데 그래도 꽤 버티다가, 20주차 전부터는 계속 검색해보고 있었는데 가격이 다른 브라들보다 가격이 있는듯해서 고민하다가, 결국에 처음 써볼 걸 좋은 거 써보자 해서 샀습니다. 남편한테 계속 아 이거 비싼것같은데 다른 브라보다? 계속 말하니까 ㅋㅋㅋ 기존 브라 답답해하면서 입지말고 빨리 사서 입어나 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요새 제가 일도 안하는데, 남편돈 한푼이라도 아낄라구 그러지..이사람아..ㅠㅠ ㅋㅋㅋ 뭐 어쨋든 저한테는 아낌없이 베풀어주는 남편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바로 구매했습니다. 

 

디자인은 캐나다에서 했지만, 만든건 대만에서 만들었더라구요. 

 

제가 산 사이즈는 라지, 색상은 앤티크 화이트입니다. 제가 네이버 쇼핑에서 마미즈라는 곳에서 공식수입원이라고 해서 샀는데, 주문 들어가자마자 전화 주셔서 사이즈랑 색상 주문한게 품절이어서 들어올때는 꽤 걸리는데 괜찮냐고 엄청 친절하게 전화해주셨어요. (남편이 전화 받았지만 끊고나서 얘기하길 엄청 미안해하셨다고;;) 사실 저는 급한게 아니라서 그냥 오기만 하면 된다 이 생각이었거든요.

 

아무튼...평소에 속옷 사이즈가 미국 사이즈로 34D, 34DD를 입어야 편하게 입거든요. (갑자기 가슴사이즈 밝히게 되는;;) 한국속옷은 사이즈가 없고, 혹여 있다고 해도 뭔가 컵모양이 저와 안 맞는 편이라 늘 직구해서 사는 편이어서 이번에도 사이즈를 고민했었는데, 라지를 지금 입으니까 딱 좋더라구요. 후기나 모유수유할때는 하나 더 큰거 살까 고민 됩니다. 

'임산부 수유브라 추천 : Bravado 브라바도 디자인 바디실크 심리스 널싱 브라 Body Silk Seamless Nursing Bra'를 입어보고
'임산부 수유브라 추천 : Bravado 브라바도 디자인 바디실크 심리스 널싱 브라 Body Silk Seamless Nursing Bra'

주의사항이 영어롤 적혀 있었는데, 주의해야할건, 입기전에 꼭 세탁을 하라는 문구가 제일 먼저 있네요. 

'임산부 수유브라 추천 : Bravado 브라바도 디자인 바디실크 심리스 널싱 브라 Body Silk Seamless Nursing Bra'

'임산부 수유브라 추천 : Bravado 브라바도 디자인 바디실크 심리스 널싱 브라 Body Silk Seamless Nursing Bra' 사이즈 차트! 온라인에서도 이렇게 나와있길래 34DD에 알맞는 사이즈는 사실 미듐이긴 한데, 이미 가슴이 좀 더 커진 상태라 라지로 구매 했어요. 

'임산부 수유브라 추천 : Bravado 브라바도 디자인 바디실크 심리스 널싱 브라 Body Silk Seamless Nursing Bra'
'임산부 수유브라 추천 : Bravado 브라바도 디자인 바디실크 심리스 널싱 브라 Body Silk Seamless Nursing Bra' 사이즈 차트 

꺼내보자마자 한 한마디는 '작.다' !!!! 아니 생각보다 작아보이더라구요. 이게 라지라고??? 하면서 계속 아 반품할까 했는데, 입어보고 결정하자 싶어서, 택 안떼고 일단 입어봤어요. 

'임산부 수유브라 추천 : Bravado 브라바도 디자인 바디실크 심리스 널싱 브라 Body Silk Seamless Nursing Bra'

그런데 착용감 무엇!!!!!!!!!!! 남편한테 오 이거 엄청 편하다. 그냥 수유 안하고 애기 안가졌을때도 이거 사도 괜찮겠다 했네요. ㅋㅋ 결국 반품/사이즈 교환 안하고, 지금 너무 잘 입고 있어요. 

 

아랫단에 탄탄한 고무줄부분으로 잘 되어있어서 와이어도 없이도 잘 지탱해주고, 무엇보다 엄청 편안합니다. 캡이나 이런것도 없지만, 수유할때 분리되는 부분도 엄청 잘되어있고 편하게 풀리네요. 

 

지금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빗금으로 되어있는 부분들이 잘 늘어나서 보이는 것보다 잘 늘어나더라구요. 근데 이런 부분이 답답하지가 않아요! 신기방기! 그래서 나갈때 이것만 입게 됩니다. 다른거 못입겠어요 이젠....ㅜㅜ 앞으로 가슴이 더 커지면 이것보다 하나 더 큰 사이즈를 살까 고민중입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외출을 자주하면 여러개 더 미리 샀을텐데, 사실 요새 집콕만 하다보니 아직은 더 살 필요를 못 느끼고 있지만, 임신 말기로 가면서는 몇개 더 사두려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