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롯데 '돼지바X 명가 찰떡파이'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1. 9. 16.
반응형

요새 식품쪽에서는 콜라보레이션을 정말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다른 종류끼리 콜라보를 하기도 하는데, 몇일 전 마트에 갔다가 신기한 조합이 있어서 사게 된, 돼지바와 찰떡파이 조합! 사실 찰떡파이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은데 돼지바는 거의 대부분 좋아하는 것 같은데 이 콜라보 궁금하지 않은가요? ㅋㅋ 

롯데 '돼지바X 명가 찰떡파이'를 먹어보고

하나의 크기는 앙증맞습니다. ㅋㅋ 빨간 패키지에 돼재바의 바삭한 쿠키칩과 쫄깃한 찰떡! 이라고 쓰여있네요. 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냉장고에서 넣어놨다가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롯데 '돼지바X 명가 찰떡파이'를 먹어보고

뜯어보니, 이렇게 생겼습니다. 모양도 동그라미가 아닌 약간 길쭉한 모양으로, 돼지바 모양의 미니미 같은 느낌이에요. 겉에 있는 크런키와 쵸코는 예상이 가능한데 역시 이렇게 생겼었군요. 

롯데 '돼지바X 명가 찰떡파이'를 먹어보고
롯데 '돼지바X 명가 찰떡파이'를 먹어보고

한입 베어 물었습니다. 역시 아이스크림 먹을 때 처럼, 겉에 묻은 쿠키 크런치들이 떨어지는게 단점이긴 하네요. ㅋㅋ 안에는 쵸코 크런키 과자, 쵸코 레이어, 찰떡, 딸기잼? 크림? 같은게 순서대로 들어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롯데 '돼지바X 명가 찰떡파이'를 먹어보고
롯데 '돼지바X 명가 찰떡파이'를 먹어보고

 

롯데 '돼지바X 명가 찰떡파이'를 먹어보고
롯데 '돼지바X 명가 찰떡파이'를 먹어보고

딸기크림인지 잼인지.. 그 부분이 약간 아쉽긴 했습니다. 그래도 당 떨어질때 옆에 있으면 계속 손이 갈 듯한 그런 맛이에요. 예상이 가능한 맛이긴 하지만 꼭 제 입으로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것 같아요. 사실 한 박스 샀을때 갯수가 너무 적게 들어있어서 그게 좀 실망이긴 하지만, 찰떡파이와 돼지바를 둘 다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안 좋아할 수 없는 맛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