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제주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1. 9. 13.
반응형

남편에게 커피는 물같은 느낌인데요; ㅋㅋㅋ 저도 커피를 좋아하고 잘 마시는 사람이지만, 현재 임산부로는 휴직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ㅋㅋ 그래도 남편 마실때 맛있는 커피는 꼭 한모금씩만 뺏어 먹고는 하는데요. 이번 제주 여행에서 남편이 제일 맛있다고 해준 커피집이 여기 있습니다. 카페라고 하기보다는 정말 커피집이라고 생각하는게 더 적합할것 같은 이 곳 ! 

 

홉히 HopHi 워크룸입니다. 구글에는 홉히워크룸이라고 치니 검색이 나와요. 리뷰는 아직 2개밖에 없는 곳이긴 하지만,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는 곳이었습니다. 구글맵에는 시간이 안 쓰여있어서 왜일까 했는데, 원두판매하시는 시간이랑, 커피를 파시는 타임이 다르게 되어있더라구요. 

 

특히 위치가 신기했는데; 바로 뒤에 큰 카페를 끼고 있었어요. 오잉? 카페에서 운영하는 픽업스테이션인가 했는데 다른 곳이더라구요. 초등학교 앞이라서, 신기하다 생각 했는데 의외로 원두 사가시면서 커피 사가시는 분들이 있어서 놀랐네요. 

 

주소는 제주 서귀포시 이어도로 882 
인스타그램은 https://www.instagram.com/hop.hi_/
스마트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hophi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Hophi 홉히 워크룸 '

사실 리뷰를 쓸지 모르고, 메뉴를 따로 안 찍어뒀습니다. ㅋㅋㅋ 디카페인 커피 전문이신것 같았지만, 카페인 낭낭한 커피도 팔고 계시니 커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남편도 카페인 들어간 커피를 골랐었는데 맛있다구 딱 한모금만 계속 먹어보라그래서 ㅋㅋㅋ 저도 마셔봤는데 맛있긴 맛있더라구요. 융드립으로 내려주시는 곳이기 때문에 주문하고 엄청 빠르게 나오는 느낌은 아니에요. 그래도 맛있으니 되었다! 

 

그리고 여기 또 좋았던 점이, 텀블러를 가져오거나 하면 커피를 할인해주십니다. 비록 저흰 안 가져갔었지만 ㅜㅜ.. 동네 분들이면 더욱 더 좋은 할인혜택일 것 같아요. 그리고 테이크아웃 컵도 종이에다가 리드까지 종이라서 정말 좋았어요.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요런 종이 리드 아이디어 너무 좋지 않나요?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앉아서 마시거나 하기에는 벤치 하나 정도 있는 공간이라 그럴 순 없겠지만, 친절한 사장님과 맛있는 커피가 있어서 추천하고 싶어요.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개인컵이나 텀블러 가져오면 천원 할인!! 인스타그램이랑 네이버 영수증 리뷰 하면 또 혜택이 있는 것 같았어요.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주차 할 곳은 뒤에 카페 공간이랑 공유하는 것 같았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제가 맨날 오해하는 남편의 멍 때리는 표정... ㅋㅋㅋㅋ평소에 저렇게 멍때리는데 제가 맨날 무슨 생각하냐고;; ㅋㅋㅋ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작은 공간이지만, 느낌도 좋아요 !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원두 패키지도 너무 예쁩니다. 배송도 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 디카페인 커피전문점 'Hophi 홉히 워크룸'

 

사실 한번 가보고, 예상치 못하게 커피가 맛있었던 곳이라 남편이 그 다음날도 가서 홉히의 커피 사오고 싶다고 해서 지나갔는데 문이 닫겨 있었다는...ㅜㅜ ! 시간이나 요일 잘 확인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디카페인 커피를 전문으로 파시는 곳 같았지만 카페인 들어간 커피도 있으니 커피 좋아하시는 분은 들러보시길! 특히 임산부인데 '커피 절대 못잃어!! 하시는 분'이라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