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제주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1. 9. 10.
반응형

위미리에서 사실 가보고 싶은 곳이 있었는데; 사장님 혼자 하시는 곳이라서 들어갔더니 ㅜㅜ 안될것같다고 하셔서.. 다른 데를 찾다가 괜찮은 곳을 찾아내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이름은 소랑 밥상 !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주소는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중앙로 179 입니다. (주차장은 모르겠어요; 주변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던 곳이라서)
매일 아침 10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영업합니다. (휴무일은 따로 없는 것 같았어요)
전화번호는 064 - 764-3858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좌식인 곳이에요. 세트메뉴가 있고, 단품이 있지만 ㅋㅋ 생각하기 싫어하는 저희는 그냥 2인 세트 메뉴를 시켰습니다. 그중에서도 차돌 된장찌개와 흑돼지 불고기 시켰습니다. (근데 나중에 부침개도 추가했어요;)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먼저 나온 된장찌개... ㅋㅋ 남편이 새우를 별로 안 좋아해서 ㅋㅋ 차돌로 시켰습니다. 어흑. 속 다 풀리는 느낌.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반찬도 맛있었습니다.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그리고 나온 흑돼지 불고기! 뭔가 삼삼한것같지만 적당한 간의 불고기 ! 이거...맛있더라구요! 전반적으로 오랜만에 놀러간 부모님집에서 나오는 맛있는 집밥 느낌이에요.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ㅋㅋ남편도 기대를 안했던지 띠용 하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아 그리고 ! 호박쌈도 드셔? 이렇게 물어보시더니, 좋아해요 하니까 주시더라구요. ㅋㅋ 예전에 호박쌈 엄마가 많이 해줬는데 ㅋㅋ 진짜 이러니까 더 집 밥 느낌.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남편이 부침개도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갑자기 시킨 부침개. 부침개는 사실 엄청 특별나거나 하질 않았어서 추천은 못하겠습니다만.. 부침개조차 뭔가 엄마가 집에서 해준 느낌.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그리고 깨끗이 비운...그릇들... 남편은 밥 2공기 먹었네요.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제주도 서귀포 남원읍 위미리 엄마집밥같은 맛집 '소랑밥상'

배고파서 그런거였는지, 정말 맛있어서 맛있게 먹은건지.. 아무튼 ㅋㅋ 맛있게 먹은 소랑밥상이었습니다. 사장님 혼자서 하셔서 음식이 빨리 나오거나 그러지는 않았지만, 남편이랑도 돌아와서 얘기한 곳이에요. 기대를 안 했었는데 맛있게 먹은곳이라고요. 남원읍 위미리를 들르실 분이라면 한번 가볼만 한 곳 인것 같습니다. 집밥이 생각나시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