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HBAF '마늘빵 아몬드'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1. 5. 11.
반응형

전지현언니로 광고 제대로 하는 HBAF! 길림양행. 볼 때마다 새로운 맛을 내는 것 같은데, 사실 매번 먹고 싶은 맛만 먹어보고 너무 실험적인 맛들은 넘기는 편입니다. 그런데 마늘빵 아몬드는 못참지 !!!!

 

워낙에 마늘을 좋아하기도 하고, 단맛 없는 마늘빵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일단 패키징을 보면, 사실 정말 저 아몬드 캐릭터 디자인한 디자이너한테 진짜 길림양행 상 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귀여움ㅋㅋㅋㅋ 갈릭브레드 아몬드라고 쓰여져 있고, 마늘빵모자와 마늘에 버터 모자, 그리고 요리사 모잘를 쓰고 있고, 이탈리아 국기가?? 

맨 위에 마늘이 패턴으로 있는 것도 귀엽습니다.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았을 때엔 정말 이 아몬드 맛별로 쓸어가는 거 많이 봤었는데 ㅋㅋ 뭔가 선물하기도 좋고 그래서 딱 일 것 같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가격도 싸니까요. 

HBAF '마늘빵 아몬드'
HBAF '마늘빵 아몬드'
HBAF '마늘빵 아몬드'

내용량은 210g 

HBAF '마늘빵 아몬드'

뒷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마늘빵 타고 마늘빵위에 버터 얹은 아몬드가 내려오는 귀여운 모양.. 

HBAF '마늘빵 아몬드'

아래에 있는 마늘빵이랑 아몬드 깨알같이 잘 그려줬습니다. 이런 디테일 좋아합니다.ㅋㅋ 

HBAF '마늘빵 아몬드'

이제 한번 까볼까요. (정말 정말 별거 아니지만, 뜯을 수 있는 부분을 잡고 뜯으면, 저 마늘모양이 색 반전 되서 뒷 부분이 보이는데 그런 디테일도 좋았습니다. 의도하진 않았을 수도 있지만 뜯으면서 괜한 쾌감ㅋㅋ;) 

HBAF '마늘빵 아몬드'

오잉? 난 아몬드를 샀는데 잘 안보이는 아몬드... 마늘빵이 많이 보입니다. 

HBAF '마늘빵 아몬드'

크루통과는 좀 더 코팅된 마늘빵 조각들이 보입니다. 

HBAF '마늘빵 아몬드'

부어서 봤습니다. 마늘빵 뽀슬래기들과 아몬드가 나왔습니다. 아몬드보다 마늘빵의 비율이 더 높은 것 같은건 느낌 탓인가요. 상대적으ㅗㄹ 가벼운 마늘빵들이 위쪽에 몰려 있어서 그런지 마늘빵조각들이 많이 나온 것 같습니다. 

HBAF '마늘빵 아몬드'

마늘빵을 좋아하니 마늘빵 조각을 먼저 먹어봤습니다. 달달한 맛이 많이 나네용.(살짝 실망) 그렇지만 중독성은 있습니다. 마늘맛은 엄청 진하지는 않지만, 꽤 많이 납니다.  

HBAF '마늘빵 아몬드'

아몬드에도 분말가루가 잘 묻혀져있습니다. 먹어보니, 오히려 아몬드의 맛이 좋았습니다. 단맛 좀 빼주면 더 제 취향일 것 같은데... ㅜㅜ 

그래도 맛있네요. 생각날때마다 야금야금 먹게 되는 맛입니다. 

HBAF '마늘빵 아몬드'

먹다가 궁금해서 보니, 요새 새로 나온것 중에는 당근케이크, 헤이즐넛 봉봉, 체리쥬빌레 요 세개가 신제품으로 뜨네요. 솔직히, 그래도 내 마음 속 1위는 군옥수수맛 아몬드! (길림양행 스마트 스토어 가서 보니, 땅콩도 있었네요; 몰랐다는..) 

 

길림양행 스마트 스토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