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신상 과자 추천- 'Beurre 뵈르 생생감자칩 참깨 버터맛 / 참기름맛'을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3. 12. 20.
반응형

편의점에 갔더니 예쁜 패키징으로 눈길을 끄는 과자가 있었어요. 뵈르라고 읽는 감자칩인데 해태 calbee에서 콜라보해서 나왔나봐요. 패키지가 미니멀해서 눈길이 더 가더라고요. 화려한 색으로 되어 있는 대부분의 감자칩 패키징에 비해 배경색에 글씨만 적혀있는 패키징이라니 !! 글자 색도 참 예쁘게 잘 뽑은것 같아요. (디자인에 민감한 편..) 

신상 과자 추천 Beurre 뵈르 생생감자칩 참기름 버터맛을 먹어보고
신상 과자 추천 Beurre 뵈르 생생감자칩 참기름 버터맛을 먹어보고

뒷면도 그냥 깔끔해요. 보통 감자칩 사진도 있기 마련인데 그런 것 하나 없이 정말 미니멀한 패키징이네요. 

신상 과자 추천 Beurre 뵈르 생생감자칩 참기름 버터맛을 먹어보고

총 내용량은 60g 총 칼로리는 360kcal네요. 

신상 과자 추천 Beurre 뵈르 생생감자칩 참기름 버터맛을 먹어보고

열었는데 ! 딱 느껴지는 게 있었어요. 이거 그냥 참기름이네... 싶었어요. 참기름 맛이 아주 솔솔

신상 과자 추천 Beurre 뵈르 생생감자칩 참기름 버터맛을 먹어보고

최근에 신상과자들 중에 만족스러운 게 없었는데 이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감자도 도톰하게 썰려있고 향이 진짜 진해요 ! 

신상 과자 추천 Beurre 뵈르 생생감자칩 참기름 버터맛을 먹어보고
신상 과자 추천 Beurre 뵈르 생생감자칩 참기름 버터맛을 먹어보고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맛있었어요. 워낙에 참기름도 좋아하고 감자칩도 좋아하는데 이건 완전 취향 저격 !!!!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간도 딱이에요. 저의 취향에는 딱이라서 다시 사먹고 싶어요. 다른 맛도 있다고 하던데 다른 맛도 보이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