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아기간식 추천 | in아이쿱 생협 조합 자연드림 유기농 달콤하니 쫀득구마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3. 10. 25.
반응형

얼마전 반가운 손님이 도착했어요. 제가 영어과외를 오래 진행한 팀이 있는데요. 이사오면서 그 팀과 함께 할 수 없었는데 인연은 계속 이어지고 있었어요. 그 중 한 학생이 저희 집에 놀러오셨어요. 다양한 생협조합 상품들을 선물로 사오셨어요. 먼 곳에 와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아기 과자와 다양한 식재료를 사오셔서 더욱 더 감사했습니다.

 

그 중에 유기농 달콤하니 쫀득구마를 먹어보고 리뷰를 쓰려고 합니다. 

 국산 유기농 고구마로만 만든 고구마 수제간식이라고 하네요. 아기랑 먹기 좋은 간식이라서 사오신 것 같아요. 

in아이쿱 생협 조합 자연드림 유기농 달콤하니 쫀득구마를 먹어보고

괴산 자연드림에서 만든 거라고 하네요. 유기농 제품이고요. 내용량은 80g, 255kcal칼로리입니다. 

팁으로는 고구마 말랭이를 그릇에 옮겨담아 전자레인지에 약 10초간 데워 먹으면 더욱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in아이쿱 생협 조합 자연드림 유기농 달콤하니 쫀득구마를 먹어보고

열어보니 홋... 양은 아주 적다.... 정말 적다. 

in아이쿱 생협 조합 자연드림 유기농 달콤하니 쫀득구마를 먹어보고

그리고 크기가 꽤 컸어요. 덩어리 자체 크기는 작지 않아서 당황. 그래도 정말 쫀득하더라고요. 

in아이쿱 생협 조합 자연드림 유기농 달콤하니 쫀득구마를 먹어보고

그래서 먹는 식감이 진짜 쫜득쫜득해요. 

in아이쿱 생협 조합 자연드림 유기농 달콤하니 쫀득구마를 먹어보고
in아이쿱 생협 조합 자연드림 유기농 달콤하니 쫀득구마를 먹어보고

어우 근데 맛있긴 맛있어요. 달달하고 쫀득한 느낌이 가득해요. 씹는 질감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고구마 말랭이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양이 너무 적은 게 아쉽긴 해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