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신상과자후기 | 포테토칩 트리플치즈맛을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3. 10. 25.
반응형

 편의점 가서 보게 된 포테토칩 트리플 치즈맛 ! 고다치즈, 고르곤졸라, 까망베르맛이 나나봐요. 치즈덕후로, 감자칩 덕후로 안 먹어 볼 수 없어서 바로 사서 먹어봤습니다. 

 

 

신상과자후기 포테토칩 트리플치즈맛을 먹어보고

용량은 50g이고 칼로리는 285kcal입니다. 

신상과자후기 포테토칩 트리플치즈맛을 먹어보고

국산 생감자를 쓰는 포테토칩. 시즈닝은 그냥 트리플 치즈맛...ㅋㅋ이라고 쓰여있네요 

신상과자후기 포테토칩 트리플치즈맛을 먹어보고
신상과자후기 포테토칩 트리플치즈맛을 먹어보고
신상과자후기 포테토칩 트리플치즈맛을 먹어보고

양은 역시...좀 너무하다. 그래도 나쁘지 않다고 느껴진 거 보면 질소포장에 이미 익숙해진듯.. 

신상과자후기 포테토칩 트리플치즈맛을 먹어보고

포카칩에 익숙해져서 그런가 뭔가 두툼한 느낌. 

신상과자후기 포테토칩 트리플치즈맛을 먹어보고

 

신상과자후기 포테토칩 트리플치즈맛을 먹어보고

실제로도 더 두꺼운 듯 

신상과자후기 포테토칩 트리플치즈맛을 먹어보고

맛은 왜 단맛이 납니까... 저는 감자칩은 짭짤해야된다는 파인데, 뭔가 한국 감자칩들은 단맛이 묘하게 나는 게 특..

신상과자후기 포테토칩 트리플치즈맛을 먹어보고

치즈맛이 뭐 엄청나게 다르게 나진 않았어요. 오히려 단맛이 묘하게 나니 제 스타일은 아니었던걸로...ㅠㅠ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하려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