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내돈내산 냉동식품 솔직리뷰 | 마켓컬리 타마루제면소 마제소바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3. 9. 30.
반응형

마켓컬리 잘 이용하시나요? 저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시켜 먹는 것 같아요. 시골에 살다보니, 주변에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제한되어 있다보니, 사먹을 수 없는 메뉴가 땡길때 사용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마제소바가 땡겨서, 보이자마자 사봤습니다. 패키지는 노란색. 2인분이고 262g입니다. 

내돈내산 냉동식품 솔직리뷰 마켓컬리 타마루제면소 마제소바를 먹어보고
내돈내산 냉동식품 솔직리뷰 마켓컬리 타마루제면소 마제소바를 먹어보고

마제소바란 비빈면의 종류로서 면에 고기 채소 달걀등을 얹어 고명과 소스를 더해 비벼먹는 면요리라고 쓰여져 있네요. 

내돈내산 냉동식품 솔직리뷰 마켓컬리 타마루제면소 마제소바를 먹어보고

안에 들어있는 구성은 이렇게 개인적으로 포장이 아쉽더라고요. 번호를 써줬으면 더 좋았겠다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마제소바가 만드는 법이 어려운건 아니었지만 뭔가 순서도 제대로 안쓰여져 있는 느낌이었어요. 

내돈내산 냉동식품 솔직리뷰 마켓컬리 타마루제면소 마제소바를 먹어보고

일단 면을 잘 익혔습니다. 

내돈내산 냉동식품 솔직리뷰 마켓컬리 타마루제면소 마제소바를 먹어보고

소스를 익혀줬습니다. 

내돈내산 냉동식품 솔직리뷰 마켓컬리 타마루제면소 마제소바를 먹어보고

고명을 얹어서 먹으면 됩니다. 다른 야채같은게 없어서 아쉽긴 했었는데 일단 먹어봤어요. 

내돈내산 냉동식품 솔직리뷰 마켓컬리 타마루제면소 마제소바를 먹어보고

계란 노른자도 올려놨지만 바로 미끄러져 떨어졌네요. ㅠㅠ 

내돈내산 냉동식품 솔직리뷰 마켓컬리 타마루제면소 마제소바를 먹어보고

전체적으로는 좀 실망스럽긴 헀어요. 면과 소스가 너무 따로 노는 느낌... 잘 섞어 먹었지만 그 느낌을 지우긴 힘들었어요. 

내돈내산 냉동식품 솔직리뷰 마켓컬리 타마루제면소 마제소바를 먹어보고

집에 있던 고기와 야채를 급하게 먹으니, 좀 먹을만 했습니다. 

내돈내산 냉동식품 솔직리뷰 마켓컬리 타마루제면소 마제소바를 먹어보고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조금 아쉽더라고요. 제가 간이 쎈 편인데도, 저에게도 쎈 간이었어요. 그리고 면도 좀 아쉽고... 전체적으로 다 아쉬웠던 마제소바.  마제소바를 먹고 싶다면, 서울 나가서 사먹는 걸로....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