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원주.평창.양양.춘천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 카페 '바우 로스터리 커피Bau roastery Cafe'를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3. 5. 18.
반응형

친구랑 원주 다녀온 날 너무 맛있게 마셨었는데, 그 다음날 원주에 도자기 수업하러 갔다가 또 마시고 싶어서 이틀 연속으로 다녀온 바우 로스터리에요. 둘째날엔 커피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서 두잔 사서 집에 왔어요. 남편도 뭔데 이렇게 맛있냐고 하더라고요 :) 최고 최고 ! 

 

바우 로스터리 

주소 : 원주시 바우골길21 1F

영업시간 :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 매주 수요일은 휴무 )

전화번호 : 033 746 205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au_roasterycafe/

주차 가능 (주차장이 따로 있진 않았지만 주변길가에 주차할 곳이 많았어요.)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깔끔한 인테리어 내부도 좋고요.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볕이 잘드는 통창이어서 밝은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저는 아메리카노를 시켰고 친구는 바우크림라떼를 시켰는데 ! 아메리카노도 맛있었지만 바우 크림라떼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둘째날 바우크림라떼 생각나서 또 사갔고요 ㅋㅋ)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케이크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홀케이크는 미리 주문하면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커피 원액들도 팔고요, 알찬 곳인것 같아요.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친구도 여기 커피 맛있다고 ~ 하더라고요.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두번째 갔을 때, 남편 커피랑 내 커피 ! ㅋㅋ '어제 너무 맛있어서 또 왔어요'하니 감사하다고 해주심. 사실 이런 말들이 굳이 안해도 되는 말이지만, 막상 들으면 기분 좋은 말이잖아요. 그래서 전 파워E이기 때문에 아무렇지 않게 하는 편이거든요 ㅋㅋ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아 참 이 옆에 작은 공간에는 옷가게가 있어요. 첫날 갔을때 친구가 ㅋㅋ 갑자기 들어가서 바지 두개를 사온건 안 비밀ㅋㅋㅋㅋㅋㅋ 

원주 단계동 커피 맛있는 카페 추천  카페 바우 로스터리를 가보고

커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가보길 추천하는 곳이에요. 깔끔하고, 무엇보다 커피가 맛있습니다. 저는 사실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거의 시키는 편인데 여기서 친구가 시킨 바우 크림 라떼 먹고 너무 맛있어서 둘째날 제가 시켜갔다는거 아닙니까... 또 이 시간에 이 포스팅을 쓰고 있으니 또 마시고 싶어요 :) 저는 이 근처인 이진희 도자기에서 매주 화요일 수업을 들어서 간간히 들러서 커피를 사갈것 같아요 :) !

재방문 의사 매우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