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원주.평창.양양.춘천

속초 아기랑 카페 | 빙수 맛집 '흰다정'을 가보고(feat.소풍족)

by 귀밤토리 2023. 4. 21.
반응형

아기랑 속초를 2박 3일 다녀왔었는데 그때 갔다온 카페 흰다정. 우리 소풍족 스앵님들 영상 보고 궁금했던 곳이라, 저장해두고 다녀왔습니다. 

 

속초 아기랑 카페 빙수 맛집 흰다정을 가보고 feat소풍족

흰다정 

주소 : 강원 속초시 수복로 248

영업시간 : 오전11:00-오후7:00 라스트 오더 오후 6:30 수요일 정기휴무

주차 : 건물 앞에 세대 주차 가능. (매장주차장 만차시 도로주차라인(무료)에 주차하시면 되고, 도로주차라인 모두 만차시 공영주차장에 세우시기를 권고합니다. 간혹 단속이 있으니, 다른 상가와 주차금지 구역에 세우시면 안됩니다.)

부모보호존으로 10세 미만의 어린이는 스스로를 케어 할 수 없기에, 에티켓과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위하여 부모님의 보호가 꼭 필요합니다. 부주의로 인한 안전사고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람이 몰리면 웨이팅도 하는 곳인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평일이라서 그런지 웨이팅이 있거나 하진 않았어요. 

 

 

속초 아기랑 카페 빙수 맛집 흰다정을 가보고 feat소풍족

1인 1메뉴 해야하는데, 유아는 미포함이에요. 빙수는 2인이라고 하네요. 

속초 아기랑 카페 빙수 맛집 흰다정을 가보고 feat소풍족

쿠폰도 있고요. 

속초 아기랑 카페 빙수 맛집 흰다정을 가보고 feat소풍족

 

빙수 말고도 디져트가 있어요. 저는 커스터드 푸딩이 궁금해서 빙수랑, 푸딩 그리고 커피를 시켰어요. 

속초 아기랑 카페 빙수 맛집 흰다정을 가보고 feat소풍족
속초 아기랑 카페 빙수 맛집 흰다정을 가보고 feat소풍족
속초 아기랑 카페 빙수 맛집 흰다정을 가보고 feat소풍족
속초 아기랑 카페 빙수 맛집 흰다정을 가보고 feat소풍족

아기 의자는 하나 있었고, 좌식 테이블도 두개가 있었어요. 

속초 아기랑 카페 빙수 맛집 흰다정을 가보고 feat소풍족
속초 아기랑 카페 빙수 맛집 흰다정을 가보고 feat소풍족

 

속초 아기랑 카페 빙수 맛집 흰다정을 가보고 feat소풍족
속초 아기랑 카페 빙수 맛집 흰다정을 가보고 feat소풍족

푸딩

속초 아기랑 카페 빙수 맛집 흰다정을 가보고 feat소풍족

 

속초 아기랑 카페 빙수 맛집 흰다정을 가보고 feat소풍족

메뉴 즐기는 법도 따로 적혀져 나와요. 

속초 아기랑 카페 빙수 맛집 흰다정을 가보고 feat소풍족

그 이후로 테이블에 한명씩 계속 앉아 있을 수 밖에 없었어요. 왜인지 자꾸 밖에 나가서 이것저것 만지겠다는 아드님때문에 ㅋㅋ 한명씩 마크하느라고 제대로 먹는 느낌보다는 전투적으로 먹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빙수에는 떡이랑 견과류가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근데 분위기가 너무 조용조용한터라, 꽥꽥대는 우리 애기 데리고는 두번 못 가겠더라고요. ㅠㅠㅋㅋ 그래도 조용히 디져트 즐기기에는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