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신상과자 | 곰표 크림치즈스낵 (고소하곰 스위트하곰)을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2. 11. 17.
반응형

크림치즈 스낵?하면서 크림치즈 좋아하는 사람으로 지나칠 수 없어서 사봤어요. 집에서 먹어본 건 아니고, 여행갔을때 다같이 먹으려고 사봤습니다. 곰표에서 여러가지 시도하는데, 다양하게 시도해서 재밌네요. 

 

패키지는 북극곰이 낚시하고 있는?? 크림치즈 스낵인데 물고기 낚시가 무슨 개연성인가 싶긴한데;; 가공치즈와 퀘스크렘 레귤러 크림치즈도 들어가있다는데 일단 퀘스클렘 레귤러 크림치즈가 뭔지...그냥 크림치즈랑 뭐가 다른지는 모르겠네요. 

 

칼로리는 390kcal 중량은 72g입니다. 

곰표 크림치즈스낵 고소하곰 스위트하곰을 먹어보고

단백질과 당류가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 있어서 놀랐네요; ㅋㅋ 

곰표 크림치즈스낵 고소하곰 스위트하곰을 먹어보고
곰표 크림치즈스낵 고소하곰 스위트하곰을 먹어보고
곰표 크림치즈스낵 고소하곰 스위트하곰을 먹어보고

물고기 모양이 왜 있나 싶었는데 과자 모양이 물고기 모양...ㅋㅋ 

곰표 크림치즈스낵 고소하곰 스위트하곰을 먹어보고
곰표 크림치즈스낵 고소하곰 스위트하곰을 먹어보고

엥? 초점 좀...ㅋㅋㅋ

곰표 크림치즈스낵 고소하곰 스위트하곰을 먹어보고

크기는 꽤 커요. ㅋㅋㅋ 하나 집어 먹는 과자 크기 치곤 좀 큰 편인것 같았어요. 

곰표 크림치즈스낵 고소하곰 스위트하곰을 먹어보고
곰표 크림치즈스낵 고소하곰 스위트하곰을 먹어보고
곰표 크림치즈스낵 고소하곰 스위트하곰을 먹어보고

맛은 바닐라 향이 나더라고요. 제가 기대한건 뭔가 짭쪼름한 크림치즈 맛이었는데 바닐라향이 생각보다 세서 뭔가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고요. 화이트 초코하임 맛이랑 비슷하다는 리뷰를 보고 기대했는데 그런것 과는 또 다른 느낌... 달달한 과자 좋아하시면 좋아하실 수 있지만 저처럼 짭쪼름한 과자를 원하셨던 분이면 실망할수도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