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맥주 안주 과자 추천 | 30년전통 감자알칩 치즈마요맛

by 귀밤토리 2022. 9. 6.
반응형

신기한 과자 보면 꼭 집어와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 여기 있어요. 궁금한 과자라 업어 왔습니다. 감자알칩. 단짠단짠 추억의 전통 감자칩이라고 하니 궁금. 치즈 마요맛이라고 하니 더 궁금. 개인적으로 치즈도 좋아하고 마요도 좋아하니 싫어할 수 없는 맛이겠구나 싶었어요. 

 

놀란 패키지에 감자알칩. 근데 30년 전통이라는데 왜 나는 감자알칩 잘 모르지 했어요. 아시는 분? 

맥주 안주 과자 추천 30년전통 감자알칩 치즈마요맛

감자알칩은 발효공정으로 숙성시킨 감자스낵이고, 간식용으로도 좋고 안주용으로도 좋다고 합니다. 칼뢸는 205kcal 칼로리가 생각보다 낮아서 신기했어요. 

맥주 안주 과자 추천 30년전통 감자알칩 치즈마요맛

HACCP도 받았다고 합니다. 

맥주 안주 과자 추천 30년전통 감자알칩 치즈마요맛

과자 봉지를 열자마자 드는 냄새는 뭔가 시큼한 냄새에요. 엥?  내가 생각했던 향이 아닌데 싶었어요. 

맥주 안주 과자 추천 30년전통 감자알칩 치즈마요맛
맥주 안주 과자 추천 30년전통 감자알칩 치즈마요맛

생긴 건 이렇게 생겼고,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였어요. 

맥주 안주 과자 추천 30년전통 감자알칩 치즈마요맛
맥주 안주 과자 추천 30년전통 감자알칩 치즈마요맛

감자깡이나 자갈치 섞어놓은 식감과 느낌이고 맛 자체는 치즈마요맛 이긴 한데 치즈맛이 거의 안 나고 마요맛이 더 많이 나는 느낌이에요. 짭조름해서 맥주 땡기는 맛이에요. 꽤나 자극적이고 식감도 꽤나 좋았어요. 꽤 맛있어서 오오? 하면서 계속 먹었네요. 양은 많게 느껴지진 않지만, 그렇다고 엄청 모자라거나 하진 않은 느낌이었어요. 

 

재구매 의사는 있어요. ㅋㅋ 그렇다고 쟁여두거나 할 것 같진 않지만, 꽤 괜찮아서 한두번씩 사먹을 것 같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