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신상과자 추천 리뷰 | 롯데 '빼빼로 크런키 그래놀라'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2. 9. 7.
반응형

나온지는 꽤 된 것 같은데 저는 왜 처음 봤죠? 빼빼로 크런키 그래놀라 버젼입니다. 크런키도 롯데걸로 알고 있는데, 맛이 좋을지 ! 참고로 저는 빼빼로도 좋아하는 편이고 크런키도 좋아하고 그래놀라도 좋아합니다. 근데 크런키 그래놀라는 못 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패키지는 이렇게 크림색으로 되어 있어요. 39g에 200kcal입니다.  

신상과자 추천 리뷰  롯데 빼빼로 크런키 그래놀라를 먹어보고

지금 여기, 행복하지 못할 이유 없다 ! 라고 쓰여져 있네요. 

신상과자 추천 리뷰  롯데 빼빼로 크런키 그래놀라를 먹어보고

거의 다 외국산^^....이지만 뭐 이런거 제대로 보면 먹을만 한게 참 없죠. ㅋㅋ 

신상과자 추천 리뷰  롯데 빼빼로 크런키 그래놀라를 먹어보고

이렇게 생겼을거라고 하는데 ! 궁금해요. 

신상과자 추천 리뷰  롯데 빼빼로 크런키 그래놀라를 먹어보고

오, 제법 사진과 흡사하게 생겼네요. 약간 도깨비 방망이 길게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신상과자 추천 리뷰  롯데 빼빼로 크런키 그래놀라를 먹어보고
신상과자 추천 리뷰  롯데 빼빼로 크런키 그래놀라를 먹어보고

개봉하니 달달한 향이 나네요. 

신상과자 추천 리뷰  롯데 빼빼로 크런키 그래놀라를 먹어보고

생긴건 이렇게, 아몬드 빼빼로 비슷하기도 하고요. 

신상과자 추천 리뷰  롯데 빼빼로 크런키 그래놀라를 먹어보고

맛은 꽤 맛있어서 놀랐어요. 그래놀라 맛이 많이 나진 않고, 약간 그냥 더 꼬수운 정도? 저 동글동글한 것들이 그래놀라 퍼프인것 같은데 저거 씹는 맛이 있어요. 크런키에서 그 뒤에 보이는 그 부분인것 같아요. 크런키 씹을때 식감에 과자 식감이 더해진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맛 자체는 꼬수운 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것 같아요. 초코 부분은 화이트 초코 맛이 나서 일반 초코보다 약간 느끼한 느낌은 있네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순삭했네요. 양은 너무 적긴 적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약간 쌉쌀한 초코 빼빼로가 더 좋긴 하지만 가끔 보이면 사먹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