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여주.양평.이천

여주 오학동 카페 | '카페희다 여주 오학점'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2. 8. 24.
반응형

오학동에 새로운 카페가 많이 생기네요. 생긴지는 꽤 된 것 같지만 제가 처음 가봤으니 새로운 카페...ㅋㅋㅋ 사실은 영어 과외를 진행하고 있는데, 원래 하던 곳에서 못 하게 되서, 급하게 찾은 곳이었어요. 근데 블로깅을 하려고 검색해보니 저는 몰랐지만, 체인점이었네요. 

카페희다 여주오학점

주소 : 경기도 여주시 여야올 233번길 12 1층

영업 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전화 번호 : 031 885 6744 

주차, 단체석도 있고, 배달,포장 가능합니다. 

 

여주 오학동 카페 카페희다 여주 오학점을 가보고

제가 마셔본 건 시그니처 밀크티인데, 거의 모든 메뉴가 유리병에 담겨서 나오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뉴트로 풍으로 꾸며져 있더라고요. 

여주 오학동 카페 카페희다 여주 오학점을 가보고

찍고 나서도 몰랐는데 지금 올리고 나니까, 뭔가 왼쪽에 아이돌 사진 싸인이 받아져있네요. 혹시... 아이돌의 부모님이 하시는 곳인가?!!! 

여주 오학동 카페 카페희다 여주 오학점을 가보고

좌석도 많고요. 

여주 오학동 카페 카페희다 여주 오학점을 가보고
여주 오학동 카페 카페희다 여주 오학점을 가보고
여주 오학동 카페 카페희다 여주 오학점을 가보고

좌식도 있고요. 

여주 오학동 카페 카페희다 여주 오학점을 가보고
여주 오학동 카페 카페희다 여주 오학점을 가보고

앉을 좌석도 많고, 에어컨도 빵빵해서 좋았어요. 

여주 오학동 카페 카페희다 여주 오학점을 가보고
여주 오학동 카페 카페희다 여주 오학점을 가보고
여주 오학동 카페 카페희다 여주 오학점을 가보고

무엇보다 좌석이 많은게 좋았어요. 음료 맛은 그냥 기본이었습니다. 다른 메뉴를 먹어보면 조금 더 확실할 것 같은데... 그래도 자리도 많고 시원해서 좋았어요. 카페에 있는데, 일단 가족단위 분들이 많이 계셨었어요. (제가 갔던 때는, 평일 저녁이었어요.) 배달의 민족 주문! 이렇게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생각보다 포장, 배달이 많은 것 같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