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국순당 X 해태 아이스크림 | 쌀 바밤바밤 막걸리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2. 6. 13.
반응형

집에 언니가 재미난(?) 술을 들고 왔어요. 국순당 쌀 바밤바밤 막걸리 ! 바밤바 아이스크림 자체는 예전에는 정말 한번도 내돈 주고 안 사먹었었는데, 요새는 아주 가아아아~끔 사놓기는 합니다. 

국순당 X 해태 아이스크림 쌀 바밤바밤 막걸리를 먹어보고

캔 디자인은 바밤바 아이스크림 패키지랑 똑같아요. 근데, 밤이 막걸리에 빠져있네요. 

국순당 X 해태 아이스크림 쌀 바밤바밤 막걸리를 먹어보고

알콜은 4%고, 양은 350mL입니다. 

국순당 X 해태 아이스크림 쌀 바밤바밤 막걸리를 먹어보고

제조일로부터 1년까지네요. 원재료에 쌀, 이스크, 밤향료 등 들이 들어갑니다. 

국순당 X 해태 아이스크림 쌀 바밤바밤 막걸리를 먹어보고
국순당 X 해태 아이스크림 쌀 바밤바밤 막걸리를 먹어보고

잔에 따라서 보니, 색은 특별히 다르지 않았어요. 막걸리 색. 

국순당 X 해태 아이스크림 쌀 바밤바밤 막걸리를 먹어보고
국순당 X 해태 아이스크림 쌀 바밤바밤 막걸리를 먹어보고

먹기 전 향부터가 엄청 신기했어요. 바밤바향이 확 나는데, 뭔가 막걸리 냄새랑 섞여서 나는데 묘하더라고요. 맛을 보니, 바밤바 맛이 확 나는데 사실 막걸리 같은 느낌보다는 바밤바맛이 나는 청량음료 같았어요. 술맛이 강하게 나진 않지만 막걸리는 막걸리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왠지 맛있을 것 같았던 기대감이 컸던 터라 조금 아쉽기는 해요. 바밤바를 녹혀서 막걸리랑 마시는 느낌인데 바밤바향이 인공적으로 나는게 좀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