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냉동 만두 신상 만두 추천 |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2. 3. 25.
반응형

요새는 만두도 참 다양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만두들이 나오는 와중, 궁금해서 사먹게 된 짬뽕 군만두. 남편이 짬뽕을 좋아해서 이것도 좋아하지 않을까 해서 담아봤습니다. (매번 남편 핑계를 대지만 사실 결국 내가 먹고 싶어서 사는 게 더 많은 듯...) 

 

진한 부맛과 매콤한 짬뽕육즙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얼마나 매콤하길래 하면서 사봤는데...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외에도 5가지 채소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에어프라이어에 7~8분이면 조리가능하다고 하니까 그것도 편할 것 같아요.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짬뽕 군만두를 조리하는 방법으로는 세가지가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이 만두는 찐만두일때보다 군만두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는 팬조리를 하기로 했습니다.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만두들 패키지는 큰데 왜 이렇게 조금 들었나 모르겠어요. 갯수는 적게 들어있었어요.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팬 조리를 합니다. 기름 두른 팬에 냉동상태인 만두를 굽습니다.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노릇노릇 하게 구워주는 중...! (뒤에 고기말이는 못 본 걸로 해주세요 ;)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바삭하게 구워왔습니다. 모양은 예쁘고 보기 좋더라고요.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익히니까 속 내용물이 비쳐서 붉으스름 해지더라고요.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내용물은 엄청 실하다!라는 느껴지지는 않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속이 꽉찬 느낌은 아니지만 '적당하네' 정도.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만두를 먹어보니 매웠어요. 그냥 짬뽕이 아니라 불짬뽕을 넣었나 싶을 정도로 매콤했네요. 피는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했어요.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냉동 만두 추천  올반 짬뽕 군만두를 먹어보고

전체적으로 기름기가 많았어요. 만두니까 당연히 기름이 많이 나오는 것은 당연하지만, 내용물에서 유난히 뻐얼건 기름이 많이 나오는 듯 했어요. 맛은 매콤한거 좋아하시면 아주 좋아할 맛이에요. 짬뽕이 들어간 것 같은 맛보다는 약간 매콤한 중식을 먹는 듯한 느낌? 불맛 자체는 많이 나는 것 같지는 않아요. 짭짤하고 매콤하니, 자극적인 맛이에요. 밥이랑 이거 하나만 있어도 다른 반찬 필요 없을 정도로 짭쪼롬 매콤하니 괜찮을것 같아요. 양은 좀 아쉽지만요. 

 

늘 집에 쟁여둘 아이템은 아니지만, 가끔 매콤한 만두 땡길때 김치만두랑은 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