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우먼 파이터 - 스우파에 과몰입해서 아직도 못 빠져 나온 분들 계신가요? 그게 바로 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아쉬움을 덜어줄 스핀오프가 나옵니다. 스우파를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있겠지만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스걸파)가 다음주 화요일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스우파에서 나오던 리더들이 멘토로 활약을 하고, 여고생 크루들을 진두지휘할 예정인것 같아요.
이미 10월부터 모집을 해서, 열심히 찍고 있는 것 같은데요. 스우파의 종영으로 아쉬웠던 마음을 스걸파를 보면서 달래봐야할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는 공식 포스터가 올라왔는데요. 각각의 크루 리더들이 어떤 여고생들과 팀을 꾸려서 이끌어 나갈지도 궁금하고요. 요새 끼 많은 학생들이 참 많다고 느끼는데, 어떤 멋진 여고생들이 나올지도 궁금하네요.
이미 스걸파 미션이 공개되서 봤었는데, 오늘 다시 포스팅 해보려니까 이제는 영상이 비공개인것 같더라구요. 팀 A부터 팀G까지 있는데, 이미 각각의 팀이 리더들과 팀의 색이 너무 잘 보여서 사람들이 댓글에 적어 놓은 것 때문일까요.
YGX의 심사기준은? 담대함, 독보적인 색, 간절함
라치카의 심사기준은? 뽐, 끼, 합
원트의 심사기준은 ? 캐릭터, 자신감, 팀의 합
웨이비의 심사기준은? 힙합력, 자신감, 눈빛
코카N버터의 심사기준은 ? 팀워크, 오픈마인드, 성실함
프라우드먼의 심사기준은 ? 창의력, 수행능력(동작), 표현력
훅의 심사기준은? 센스와 재치, 자신감, 발전 가능성
각 크루가 보는 심사기준도 다 본인들의 개성이 묻어나는 것 같아요. 어떤 여고생들이 나와서 무대를 찢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아줌마입니다. ㅋㅋㅋㅋ 배우는 스걸파에게도 굉장한 도움이 될 것 같고, 기회일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언니들의 싸움을 보느라 즐겁고 행복했지만, 여고생들의 싸움은 또 어떨지 우려도 되고 기대가 되기도 해요 !
다음주 화요일에 첫방송 보면서 어떻게 전개 될지 더 지켜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