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분당.판교.경기광주

분당 판교 대장동 힙한 카페 '텀어스 Tumus'를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3. 9. 10.
반응형

얼마전 우연하게 가보게 된 카페를 소개할까해요. 친구랑 원래 근처에 다른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새로운 곳이 생겨서 지나가다가 불쑥 들어가게 되본 곳이에요 :) 

 

텀어스 Tumus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대장로4길 11 2층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1시 정기 휴무 매주 화요일

전화번호 : 0507-1334-7316

아쉽게도 노키즈, 노펫존

 

 

 

분당 판교 대장동 힙한 카페 텀어스 Tumus를 가보고

들어갔는데, 깔끔한 인테리어. 

분당 판교 대장동 힙한 카페 텀어스 Tumus를 가보고

디스플레이가 인상적이었어요. 일렁이는 물결만 나오는게 아니고 바뀌더라고요. 

분당 판교 대장동 힙한 카페 텀어스 Tumus를 가보고

메뉴는 이렇게 있었고, 옆으로 넘기면서 사진을 볼 수 있었어요. 

분당 판교 대장동 힙한 카페 텀어스 Tumus를 가보고

저희가 궁금해서 시켜본 화이트 무스, 

 

분당 판교 대장동 힙한 카페 텀어스 Tumus를 가보고

아이스 라떼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화이트 무스를 시켜봤어요. 

분당 판교 대장동 힙한 카페 텀어스 Tumus를 가보고

오 근데 화이트 무스 맛이 뭔가 화이트 쵸콜렛맛도 나면서 특이한 식감이라 좋았어요. 커피는 맛있긴 했는데 양이 너무 적은 느낌이었어요. 얼음을 빼니 너무 

분당 판교 대장동 힙한 카페 텀어스 Tumus를 가보고

커피에 얼음양은 많은데 커피 자체에 양은 적은 느낌이라 결국에 커피 리필해서 먹었다는 ㅋㅋ 그래도 맛있고 힙한 곳이라 좋았어요.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