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분당.판교.경기광주

분당,판교 -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mr.dochi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by 귀밤토리 2023. 8. 29.
반응형

초대를 받은 미스터 도치 ! 항상 인스타로 팔로우하며 궁금해하고 있었는데, 인기가 너무 좋다 그래서 접 공간대여를 할 생각은 못 해봤거든요. 근데 초대받은 생일초대 !!!! 4살 아가씨의 생일이라 공간 빌렸다고, 놀러오라 그래서 선물 들고 찾아갔습니다.

 

미스터 도치 (https://www.instagram.com/mr.dochi_/)

미술 수업도 하고 그런 곳이라고는 알고 있었는데 공간도 대여를 해주시더라고요. 공간 너무 미니멀하지만, 어딜 찍어도 예쁜 곳이었어요. 

 

반지하 공간도 있고,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이렇게 걸터 앉은게 너무 귀여웠던 아가들.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누나야들에 껴서, 빠방 갖고 노느라 바쁜 아들..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지하에 화장실도 있었고, 욕조가 있는 공간은 1층에 있었어요.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장난감 중에서도 무조건 빠방...만 꺼내는 너..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풍선은 초대해준 이모가 준비해준 선물.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물놀이 공간도 있었어요. 오히려 19개월인 저희 아기에게는 오히려 딱 좋았던 높이.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물놀이에 너무 행복한 우리 애기.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생일 축하받는 아가씨는 사진이 그만 찍고 케잌이 드시고 싶으시다고 ㅋㅋ...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1층도 너무 멋져요.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물놀이 후, 물 마시겠다고 난리 치더니 바로 쏟아버림 ^^....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1층에는 물놀이 하고 바로 씻을 수 있게 욕조도 있었어요. 사진을 따로 못 찍었네요. 큰 테이블에서 아기들은 그림도 끄적끄적 그릴 수 있고요.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물놀이 하고 나서 벌써 지친 아들...눈뜨고 자는 중ㅋㅋㅋ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저 문 뒤에 욕조가 있어요. 물놀이 하고 가볍게 아기 씻기기 좋았어요.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눈뜨고 자는 아기.... 일어나!!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그리고 차 타자마자 뻗어버린 아드님.. 

분당 판교 19개월 아기와 미스터도치 아이들 공간대여 후기

미술 수업도 진행하면 가보고 싶어요! 제가 사는 곳과는 멀긴 하지만, 아이들이 이런 공간에서 뛰어 놀며 수업하면 정말 좋겠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