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여주.양평.이천

양평 아기랑 카페 |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by 귀밤토리 2023. 8. 28.
반응형

날 좋은 날 다녀온 카페 ! 양평에 있는데,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봤어요.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하고, 아기를 데리고 가거나 애견동반하고 가기 좋은 곳이었어요. 

 

콘크리트 정글

콘크리트 정글
주소 : 경기 양평군 용문면 용문로 116
영업시간 : (일-목) : 10:00 - 21:00 (라스트 오더 : 20:30) 금,토 영업시간 : 10:00 - 22:00 (라스트오더 : 21:00)
전화번호 : 0507-1488-1890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oncjungle.yangpyeong/

규모가 작지 않더라고요.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뷰가 좋더라고요. 탁 트인 느낌.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이 뷰가 너무 좋았어요.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내부는 두 군데로 나눠져 있었어요.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빵들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음료 메뉴들은 이렇게 있었어요.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저희는 이렇게 시켰어요.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코너로 자리를 잡았어요.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자리는 잡았지만 앉아 있었다고는 안했다...ㅋㅋㅋㅋㅋㅋ 아들 에너지 빼러 나가는 아빠..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저는 아기와 함께 수박주스를 마셨고, 남편은 커피를 마셨어요. 당이 확 오르는 다크 쇼콜라...는 남편이 골랐는데 ㅋㅋ 남편이 먹다가 다 못 먹고 나왔어요. 너무 달아서... 이제 저희는 늙었나봐요. 너무 단 거 예전에는 다 뿌셨었는데; 요새는 다 못먹네요. ㅠㅠ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정말 가만히 안있는 아드님...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양평 아기랑 카페 콘크리트 정글을 가보고 대형 애견동반 가능 카페

날이 정말 좋았어서 걷기 좋았던 카페에요. 아기랑 오신 분들도 많았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