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캬라멜샌드쿠키, 밤샌드쿠키 선물 답례품 | 수제 샌드쿠키 '밤리샌드'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3. 4. 3.
반응형

얼마전 생일 선물을 집으로 받았어요. 태명이 밤톨이라서, 밤 관련된 선물들을 꽤 받는 것 같아요 :) 찾아보니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011972492/review/visitor

 

밤리샌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80 · 블로그리뷰 51

m.place.naver.com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bamri_sand)에서 팔고 있네요. 

 

상자는 밤색의 종이 상자입니다. 

캬라멜샌드쿠키 밤샌드쿠키 선물 답례품 수제 샌드쿠키 밤리샌드를 먹어보고

100% 수제 샌드 쿠키라고 합니다.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으니 빨리 먹어야 된다고 하네요. 

캬라멜샌드쿠키 밤샌드쿠키 선물 답례품 수제 샌드쿠키 밤리샌드를 먹어보고

포장은 이렇게 하나씩 개별 포장 되어있어요. 밤 모양이 너무 귀여워요. 

캬라멜샌드쿠키 밤샌드쿠키 선물 답례품 수제 샌드쿠키 밤리샌드를 먹어보고

크기는 이정도 손에 들어가는 귀여운 사이즈입니다. 

캬라멜샌드쿠키 밤샌드쿠키 선물 답례품 수제 샌드쿠키 밤리샌드를 먹어보고

 

캬라멜샌드쿠키 밤샌드쿠키 선물 답례품 수제 샌드쿠키 밤리샌드를 먹어보고
캬라멜샌드쿠키 밤샌드쿠키 선물 답례품 수제 샌드쿠키 밤리샌드를 먹어보고
캬라멜샌드쿠키 밤샌드쿠키 선물 답례품 수제 샌드쿠키 밤리샌드를 먹어보고

캬라멜 맛이었어요. 

캬라멜샌드쿠키 밤샌드쿠키 선물 답례품 수제 샌드쿠키 밤리샌드를 먹어보고
캬라멜샌드쿠키 밤샌드쿠키 선물 답례품 수제 샌드쿠키 밤리샌드를 먹어보고

맛은 다른 샌드 쿠키류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샌드류 쿠키보다는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도 들고요. 버터향이 진짜 많이 나요. 좋은 재료를 쓴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남편도 먹으면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샌드류 중에는 만족스러웠어요 !! 모양도 귀엽고요. 선물하기도 좋은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