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음식,식품

내돈내산 신상과자 리뷰 | 해태 열풍으로 구운 '구운버터'를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3. 3. 29.
반응형

간만에 편의점을 갔는데 새로운 게 보여서 사봤어요. 해태에서 나온 구운 양파 좋아하는데, 구운 버터라 그래서 약간 갸우뚱 했는데 맛있을지 리뷰해볼게요. 생긴 건 이렇게 버터색으로 생겼어요. 달달하고 고소하다고 해서 궁금했어요. (개인적으로 달달한 과자보다 짭짤한 과자를 더 좋아함) 

 

 

내돈내산 신상과자 리뷰 해태 열풍으로 구운 구운버터를 먹어보고

칼로리는 325kcal입니다. 

내돈내산 신상과자 리뷰 해태 열풍으로 구운 구운버터를 먹어보고

내용량은 60g!

내돈내산 신상과자 리뷰 해태 열풍으로 구운 구운버터를 먹어보고

 

내돈내산 신상과자 리뷰 해태 열풍으로 구운 구운버터를 먹어보고

생긴 건 구운양파랑 똑같아요. 근데 좀 더 노오란 느낌. 

내돈내산 신상과자 리뷰 해태 열풍으로 구운 구운버터를 먹어보고

생긴 것도 똑같죠? 

내돈내산 신상과자 리뷰 해태 열풍으로 구운 구운버터를 먹어보고
내돈내산 신상과자 리뷰 해태 열풍으로 구운 구운버터를 먹어보고
내돈내산 신상과자 리뷰 해태 열풍으로 구운 구운버터를 먹어보고
내돈내산 신상과자 리뷰 해태 열풍으로 구운 구운버터를 먹어보고
내돈내산 신상과자 리뷰 해태 열풍으로 구운 구운버터를 먹어보고

옷? 이거 하나 먹었을땐 아 좀 뭔가 모자란데 ? 하면서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도 제가 걱정했던 달달했던 맛이 덜 나서 좋아요. 짭짤한 느낌이 나요. 근데 버터향은 막 엄청 강하지는 않아요. 생각은 더 많이 날 줄 알았는데;; ㅋㅋㅋ 그래서 호불호가 많이 안 갈릴 것 같긴 한데 그만큼 이 맛에 빠져있는 매니아들은 없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2+1으로 사오긴 했는데, 두개는 제가 다 먹고 하나는 언니네 줘야겠어용. 재구매는 딱히 안 할것 같은데 버터 맛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이에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