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여주.양평.이천

아이와 갈 수 있는 카페 | 여주 월송리 빵과 커피가 맛있는 가배공방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3. 1. 12.
반응형

여주에 살다보면 많은 곳을 지나다니긴 하는데 항상 가는 곳만 가는 것 같아요. 이 곳도 지나가다가 항상 많이 봤었는데, 처음 가본 곳이었는데 가성비 좋고 빵이 일단 맛있더라고요. 사실 원래 가려던 건 아니었는데 주변에 차 점검해야 됐었는데, 어디 갈까 하다가 바로 옆에 가배 공방 가볼까 했었는데, 뜻밖의 발견이었어서 너무 좋았어요 ! 

 

가배공방

주소 : 경기도 여주시 여주군 여주읍 월송리 149-1

영업시간 : 매일 10:00 - 11:00

주차 가능 / 아기와 갈 수 있어요 (하지만 아기 체어가 따로 있거나 하지 않습니다) / 여주사랑 카드 가능 

 

 

아이와 갈 수 있는 카페 여주 월송리 빵과 커피가 맛있는 가배공방을 가보고

우앗? 커피만 마시러 왔는데 빵 좋아하는 저에게는 천국 같은 곳이었어요. 우리밀로 직접 만드신 빵들이 있었는데 종류도 의외로 다양하더라고요. 

식빵도 너무 맛있어 보여서 당장 하나 샀어요. 

빵도 좋은 재료 쓰시는 것 같더라고요. 국내산 백밀과 통밀을 같이 쓰시고 ! 가격도 너무 착해요. 

부부가 운영하시는 곳 같았는데 사장님 두분께서도 친절했습니다. 

음료 메뉴는 이렇게~ 음료 가격 너무 착하지 않나요. 다른 곳은 요새 아메리카노만 8천원인곳들도 생겨나는데...;; 여긴 정말 착한 가격. 다음에는 버터커피도 먹어보고 싶어요. (처음 가본데는 보통 아메리카노나 아예 특이한 메뉴 시켜보는데 오늘은 아메리카노를 시켜봤습니다.) 

야채빵은 서비스로 하나 주셨어요. 빵이 방금 나왔는데 아기를 데리고 있어서 그런지 감사히도 하나 주셨어서 아기도 주고 저희 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따뜻한 아메리카노, 우리밀 빵 러스크, 브리오슈 식빵을 샀어요. 커피는 안에서 마시고 러스크와 식빵은 집에서 먹었습니다. 

그릇이 너무 제 취향이라서 예쁘다고 여쭤봤어요! 

띠용. 엄마랑 아빠랑 빵 먹는 밤톨이~

이렇게 숨겨져 있는 곳이어서, 장사가 잘 되실까 걱정되더라고요. 이런 곳이 잘 됐으면 좋겠어요. 맛있고 가성비도 좋고요! 

항상 코너 돌때마다 봤던, 저 커피 사인! 커피공방 가배 공방이었더라고요. 

좋은 곳을 발견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맛있는 커피와 빵을 먹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여기 러스크를 꼭 사드셔 보세요. 남편이 러스크를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 러스크가 보이면 잘 사먹는데, 여기 러스크 진짜 적당한 달달함과 극강의 빠삭함.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브리오슈 식빵도 맛있게 먹었어요. 가성비 좋고 맛도 있어서 찐 행복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