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군 투티엠지역에 있는 티소몰에 갔다가 아이와 식사를 한 곳 리뷰를 해볼까 해요. 호치민에 오니 좋은 것이 노키즈존이 없어서 아이와 어디에서든 식사를 하기 좋다는 거에요.아이와 함께 피자 포피스도 외식으로 가기는 좋은데, 여기도 괜찮더라구요? 메뉴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호치민에 여섯군데가 있는데 장소마다 느낌이 조금씩 다른게 신기하네요.
주소 : 13 Hoàng Thế Thiện, Thủ Thiêm, Thủ Đức, Hồ Chí Minh 700000
영업시간 : 10:00 - 22:00
전화번호 : 028 3822 7188

김치 볶음밥도 있어서 시켜봤는데, 생각한 김치 볶음밥은 아니지만 남편은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ㅋㅋ 저희가 시킨 메뉴는 김치 볶음밥, 껌땀, 새우 시저 샐러드, 루진 치킨 라이스를 시켰어요. (저희는 아이 하나와 성인 둘... 많이 먹는 편입니닷...하핫)

샐러드가 나쁘지 않더라구요.

김치 볶음밥은...저는 ㅋㅋㅋ 그냥 집에서 해먹는 걸로 ㅋㅋ

이게 추천이라 먹어봤는데 나쁘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론 여기 껌땀이 더 맛있었어요.

장꾸 아들이랑도 사진 찍혀주고ㅋㅋ






피곤에 쩔어있지만, 웃어...웃어 ㅋㅋㅋ





앉아 있으니, 남편과 우스갯소리로 '여기 그냥 판교 아브뉴 프랑에 앉아있는것 같다.' ㅋㅋㅋㅋㅋ라며... 호치민에 온지 3주 됐는데 한국에 있는 것 같은 느낌도 들고... 묘하더라구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아 그러고 보니 이미 재방문을 했네요. ㅋㅋ아이와 식사를 마치고 티소몰에서 열심히 놀게 한 다음, 유모차에서 낮잠 재운 채로 남편과 커피마셨었어요. 남편이 베트남 커피를 마셔보겠다고 여기서 시켰는데 원하는 맛이 아니어서 실패하긴 했지만 ㅋㅋ 저는 그냥 커피 마셨었습니다. 그냥 아메리카노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음에도 커피 말고 음식 먹으러 오는 걸로 ㅋㅋ
몰랐지만 루진의 다른 매장들이 꽤 있는것 같아서 사진을 보니 다른 매장들도 깔끔하게 꾸며놨네요. 요기도 괜찮았지만, 타오디엔 매장, 1군 매장에는 한번 가보고 싶네요.
댓글
귀밤토리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