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향관/취향의 인물

분노의 질주 폴 워커(Paul Walker)의 딸 모델 자선가 메도우 워커(Meadow Walker)는 어떤 사람일까?

by 귀밤토리 2023. 10. 30.
반응형

Meadow Walker는 폴 워커 재단을 통해 자선단체를 운영하는 자선가이자, 모델입니다. 

출처 : Instagram @meadowwalker

 

Meadow는 1998년 11월 4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 그녀는 어머니 레베카 소테로스와 함께 하와이에서 자랐습니다. 그녀는 가끔 아버지와 만난 뒤, 나중에 부모님과 함께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이사를 가게 되어 몇 년 동안 부모님 사이에서 공동 보호권을 나눴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그로부터 1년도 되지 않은 2013년 11월 30일에 폴 아버지가 차량 사고로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내 마음은 딸과의 상황 때문에 수년 동안 절망적이었습니다. 그녀는 하와이에서 살고 있었고 저는 여기를 뛰어 다니고 있었죠. 지금은 제 딸이 저와 함께 모든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그녀는 제가 지금까지 가진 최고의 파트너입니다," 배우는 자신의 죽음 몇 달 전에 Entertainment Weekly에 전했습니다. "정말 믿기 어렵네요. 이런 경험이 전에 없었어요." 배우의 사망 이후, 이제 24세인 Meadow는 성공적인 모델로 성장하였으며, 아버지인 폴 워커의 유산을 자선활동을 통해 계속해서 기리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Fast & Furious 시리즈의 동료들과 가까운 관계를 유지하며 시리즈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맡았습니다. 

출처 : Instagram @meadowwalker

Meadow는 1998년 11월 4일에 워커와 소테로스 부부의 딸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을 하와이에서 어머니와 보내다가, 그 후 Meadow는 워커에게 가까워지기 위해 L.A.로 이사하게 되었습니다. "내 어머니가 가장 잘 말했던 것 같아," 폴은 2009년 PARADE에서 말했습니다. "그녀가 말했어, '작은 소녀들은 아빠의 마음을 부드럽게 만들어.'" Meadow가 2011년에 L.A.로 돌아온 후, 워커는 당시 12세였던 딸에 대해 PEOPLE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어머니 [소테로스]에 조금 더 닮았지만, 본질적으로 나와 비슷한 면도 있어요." 그는 덧붙여, "Meadow는 좀 더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작은 것들을 감상해요."

 

 

 

Meadow는 2017년에 모델링 경력을 시작했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 바이오에 따르면 DNA 모델과 계약을 맺었습니다. Proenza Schouler와 Alexander McQueen과 같은 주요 디자이너들을 위한 런웨이 모델링 외에도 Meadow는 지방시 뷰티의 얼굴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4세인 그녀는 2023년 3월에 해당 브랜드와의 첫 주요 캠페인 중 하나를 기념하며 자신의 얼굴을 화장품 카운터 상단의 광고 사진과 함께 공유했습니다. 

 

폴 워커 재단 paulwalkerfoundation.org

Meadow는 2015년 9월에 아버지 폴 워커의 42번째 생일로, 그를 기리기 위해 폴 워커 재단(https://paulwalkerfoundation.org/)을 창립했습니다. 이 단체는 "젊은이들을 위한 확실한 선종향로의 행동에 헌신되어 그들이 사는 환경을 지원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바다 보전과 관련된 그의 유산을 계승합니다. "아버지를 생각하며, 그의 열정을 되새기게 되었어요," Meadow는 자신과 폴의 달콤한 추억 사진을 함께 올린 인스타그램에서 말했습니다. "이 재단을 시작하고 싶었던 이유는 그의 그 부분을 세상과 다른 이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기 때문이에요." 재단을 통해 Meadow는 다양한 자선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녀는 2021년에 배우 루이스 손-앨런과 결혼했습니다. Meadow Walker와 Louis Thornton-Allan은 2022년 Tiffany Blue Book Collection, BOTANICA를 축하하는 Tiffany & Co. 행사에 참석한 모습입니다. RODRIGO VARELA/GETTY Meadow는 2021년 10월에 짧은 열애 이후에 "내 천사" Louis Thornton-Allan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 두 사람은 7월에 공개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고, 그 다음 달에 약혼했습니다. 이후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Givenchy Haute Couture 드레스를 입은 신부인 메도우를  Fast & Furious 동료이자 메도우의 대부인 빈 디젤이 폴 워커를 대신 하여 같이 입장했습니다. 

 

Meadow은 아버지의 상징적인 분노의 질주 (Fast & Furious)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Fast X는 2023년 5월 19일에 공개되었습니다. 

출처 Universa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