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모 있는 정보/디자이너들을 위한 팁 & 튜토리얼

디자이너들을 위한 웹사이트 모음 | 색깔 컬러 팔레트와 색상 조합 도움되는 사이트 TOP 6 (컬러헌트, 브랜드컬러, 쿨러스, 컬러드랍, 어도비컬러

by 귀밤토리 2023. 10. 20.
반응형

디자인에서 서체 만큼 또 중요한게 색인 것 같은데요. 아직도 핀터레스트에서만 예쁜 색 조합을 찾아서 이리저리 찾아다니신다면 이런 웹사이트를 추천해드립니다. 

 


1. colorhunt (https://colorhunt.co/)

 

Color Palettes for Designers and Artists - Color Hunt

Discover the newest hand-picked color palettes of Color Hunt. Get color inspiration for your design and art projects.

colorhunt.co

컬러헌트 https://colorhunt.co/

Color Hunt는 Gal Shir가 만든 무료 및 공개 컬러 팔레트 모음으로, 처음에는 디자이너 친구들과 트렌디한 컬러 조합을 공유하기 위한 개인적인 작은 프로젝트로 시작했습니다. 규모를 확장하여 현재는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 의해 매일 유용한 자원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원하는 컬러 조합을 찾으려면 사이트를 방문하면 사용자가 생성한 컬러 스와치로 가득한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가장 최근의 컬러 스와치로 설정되어 있으며, 최고의 컬러 스와치를 찾으려면 드롭다운을 선택하고 '인기 있는'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컬러 조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컬러 스와치를 클릭하면 해당 컬러 스와치가 크게 표시되어 색상 값 복사, 이미지로 다운로드 또는 즐겨찾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브랜드컬러 (http://brandcolors.net/)

 

BrandColors - official brand color hex codes

Close Modal About BrandColors BrandColors was created by DesignBombs. The goal was to create a helpful reference for the brand color codes that are needed most often. It's been featured by Smashing Magazine, CSS-Tricks, Web Design Depot, Tuts+, and over 2

brandcolors.net

이 웹사이트는 브랜드의 공식 브랜드 및 로고 색상 코드의 주요 모음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는 원하는 브랜드의 색상 스킴을 손쉽게 찾을 수 있으며, 이는 큰 브랜드들이 이미 사용하고 있는 색상들을 활용할 때 유용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들의 색상들을 편리한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3. Coolors (https://coolors.co/)

 

Coolors - The super fast color palettes generator!

Generate or browse beautiful color combinations for your designs.

coolors.co

Coolers는 빠른 색상 조합 생성 도구로, 수천 개의 훌륭한 디자이너가 다양한 색상 조합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로고나 웹사이트 디자인에 활용할 수 있으며, '탐색' 탭을 통해 인기 있는 색상 조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고는 Coolers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색상 조합을 의미하며, 찾은 색상 조합은 쉽게 저장하거나 원하는 소프트웨어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바만 누르면 새로운 컬러 조합이 생성되는 게 빠르고 편해요. 

 

4. ColorDrop (https://colordrop.io/)

 

ColorDrop

 

colordrop.io

 

ColorDrop는 놀라운 색상 조합을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긴 운영 역사로 다양한 인기 색상 조합을 제공합니다. 원하는 색상 조합을 저장하고 팔레트를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새로운 및 인기 있는 색상 조합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ColorDrop은 브랜드에 적합한 고품질 색상 팔레트와 조합을 제공합니다.

 

5.  Adobe Color (https://color.adobe.com)

 

https://color.adobe.com/explore

 

color.adobe.com

Adobe Color는 색상 조합 분야에서 강력한 도구로,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탐색' 또는 '트렌드' 클릭으로 수많은 전문 디자이너가 만든 멋진 색상 팔레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조합을 선택하여 확대해서 확인하고, 색상 코드를 복사하거나 좋아요를 누르며 Adobe Creative Suite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하기 위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또 다른 강점은 사진에서 사용된 색상 조합을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6. colorleap (colorleap.app)

역사의 다양한 색채를 탐색해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Color Leap'은 흥미로운 색상 조합 생성기로, 시대별 색감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세기와 연대의 색상 팔레트를 제공합니다. 이 독특한 팔레트 생성기는 아름다운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시대 선택 후 사진과 다양한 색상 조합을 제시하며, 헥스 코드로 복사하거나 팔레트를 좋아하는 옵션도 가능합니다. 독특한 색상 조합을 찾는 데 'Color Leap'이 큰 도움을 줍니다.


디자이너와 창의적인 열정을 가진 사람들의 컬렉션에서 많은 멋진 색상 조합이 생성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색상 조합은 커뮤니티에서 정리되고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완벽한 색상 조합을 찾을 때,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것과 커뮤니티에서 인기 있는 것을 함께 고려해보세요. 

 

도움이 됐다면, 댓글과 좋아요 많이 남겨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