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스크림 추천 | 롯데 '돼지바 블랙' 을 먹어보고

by 귀밤토리 2022. 4. 3.
반응형

돼지바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도 참 좋아했지만 요새도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인데, 돼지바 블랙이 있더라고요. 한번도 먹어볼 생각을 못했는데 드디어 먹어본 돼지바 블랙의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아이스크림 추천 롯데 돼지바 블랙을 먹어보고

총 내용량은 70ml이고 칼로리는 180kcal입니다. 

아이스크림 추천 롯데 돼지바 블랙을 먹어보고
아이스크림 추천 롯데 돼지바 블랙을 먹어보고

생긴 건 돼지바와 똑같이 생겼어요. 근데 돼지바나 다른 아이스크림이나 점점 작아지는 것 같은 건 저만 느끼는 건가요? 

아이스크림 추천 롯데 돼지바 블랙을 먹어보고

돼지바에서는 역시나 크런치한 저 가루가 하드캐리하는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 추천 롯데 돼지바 블랙을 먹어보고

두께는 이렇게 일반 돼지바와 똑같아요. 

아이스크림 추천 롯데 돼지바 블랙을 먹어보고

 

아이스크림 추천 롯데 돼지바 블랙을 먹어보고
아이스크림 추천 롯데 돼지바 블랙을 먹어보고
아이스크림 추천 롯데 돼지바 블랙을 먹어보고

한입 베어 무니, 다른 점이 보여요. 안이 딸기가 아닌 쵸코로 되어 있어요. 

아이스크림 추천 롯데 돼지바 블랙을 먹어보고

딱 먹어보고 느낀 점이, 안에 있는 부분이 쌍쌍바 꽝꽝 얼려진 느낌 같았어요. 안에 있는 부분의 맛은 쌍쌍바와 거의 흡사한 초코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근데, 겉이랑 맛이 둘 다 비슷한 느낌이라 일반 돼지바보다 조금 더 무거운 느낌이었어요. 뭔가 원래 돼지바에 있는 딸기의 상큼함이 없으니 조금 심심하기도 한 것 같고요. 근데 쵸코 좋아하고 오레오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에요. 

 

저는 원래 돼지바가 더 맛있네요. 그래도 나름의 매니아 층이 있을 것 같은 돼지바 블랙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