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멋집.볼거리등/여주.양평.이천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을 가보고

by 귀밤토리 2021. 9. 23.
반응형

여주에 산다고 하면, 가장 많이 듣는 말... 여주아울렛 자주 가겠네?...원래 아니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자주 가지는 않았는데...  이제 코로나때문인지 별로 거닐때가 없어서, 자주 가게 되는 여주 아울렛... 근데 여주아울렛 가게될때마다 음식을 먹을 생각을 잘 안했었는데 이번에 바오차이에 다녀왔어요. 푸드코트에서 먹은 적은 있었는데, 음식점을 가본 적은 또 처음이라 리뷰 남겨봅니다.  

 

2인세트메뉴가 가격이 괜찮은 것 같아서, 결정하기도 귀찮고 해서 ㅋㅋ 2인 세트 메뉴를 시켰습니다. 2인세트 메뉴에는 '꿔바로우 2인분, 딤섬세트, 간짜장과 삼선짬뽕, 새우볶음밥 셋중 2개를 고를수 있구요. 가격은 원래 52500원이지만, 세트 할인으로는 43000원입니다.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다른 메뉴들 단품도 있습니다.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메뉴는 약간 바꿔도 될것 같습니다..ㅋㅋㅋ 좀 낡았네요.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ㅋㅋ세팅은 앞에다 해줬는데 남편은 정작 내 바로 옆에 앉으심..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꽤 빨리 음식들이 나왔어요. 꿔바로우가 일단 나왔구요.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양은 나쁘지 않은편..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보통의 빠삭빠삭하고 쫀득쫀득한 옷을 입은 꿔바로우입니다.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딤섬세트는 4개가 나옵니다. 뭔가 엄청 맛있다 라고 하기엔 아쉬운 딤섬이긴 하지만, 그래도 다양한 맛을 볼 수 있는 네가지가 다 다르게 나와서 좋았어요. 맛 자체는 보통의 딤섬이었어요.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저는 새우볶음밥을 남편은 짬뽕을 골랐어요. 제가 고른 새우볶음밥.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졌어요. 적당히 짭조름한 새우볶음밥이라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이 꽤 많아서; 당황했네요. 계란국도 같이 조금 나왔습니다.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남편이 고른 짬뽕. 남편이 워낙 짬뽕을 좋아하는 편인데, 맛있게 먹더라구요. 저도 몇 숟가락 먹어봤는데 국물도 매콤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오히려 꿔바로우나 딤섬보다는 식사류들이 맛은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양도 꽤 괜찮은것같아요. (물론 남편은 밥한공기를 추가해서 먹었지만;)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여주아울렛 맛집 - '바오차이 여주프리미엄아울렛점'

가격대비 양도 괜찮았어요. 오히려 여주 아울렛에 푸드코트에서 식사 했을 때보다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2인세트가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이 되네요. 서비스도 괜찮았고, 양도 꽤 낙낙해서 쇼핑하시다가 먹기에 좋은 옵션인 것 같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