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아기랑 맛집 |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을 가보고
요새 여주에서 원주를 자주 가는 것 같아요. 원주에 갈 일이 있었는데 뭘 먹을까 하다가 장어를 먹기로 했습니다. 아기를 데리고 가도 괜찮을까 싶었지만, 아기의자도 있고 좋았어요. 리뷰보고 친절하다고 했는데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단관 민물장어 기업도시점
주소 : 강원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123-12
영업시간 : 매일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달 1, 3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 0507-1327-7954
주차장은 앞에 공터 같은 곳이 따로 있었어요. 원주사랑상품권 쓸 수 있었어요. 아기의자 있습니다.
아기의자가 2개 있더라고요. 저희 오고 나서 옆테이블에 아이가 둘이었는데, 하나는 저희가 먼저 와서 쓰고 있어서 난감해하시긴 했어요. 그래도 아기의자 2개까지 있는 곳도 드물기도 한데 말이죠. 다들 아기 데리고 꽤 오시는 곳인가봐요.
자다 깼더니 갑자기 장어집이라니....!
일단 장어 먹어봐 아들....
아빠랑 엄마가 더 신난듯.
거의 구워주시기도 하는데, 저희가 가끔 뒤집기도 하고 해야되더라고요. 그래도 자주자주 그릴 잘 봐주셨어요.
아드님을 위해서 주먹밥도 시켰어요. 김 듬뿍에 깨가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아기가 있으면 주먹밥 시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남편은 맑은 장어탕까지...시켜버림. 남편이 시켰는데 이게 오히려 제 스타일이었어요. 꼬순맛.
장어도 맛있고, 장어탕도 맛있었고 추천해요 ! 그리고 무엇보다 일하시는 분들이 다 친절해서 좋았어요. 아기랑 몸 보신 하러 가실 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