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 기흥, 죽전 '이태리옥' 2호점을 가보고
친구 만날 일이 있어서 죽전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전 몰랐던 곳인데, 원래 보정동 카페거리에 1호점이 있고, 저와 친구가 만난 곳은 2호점입니다.
다행히도 뒤편으로 들어가면 주차할 곳이 있습니다. (죽전쪽은 주차하기가 항상 편하지 않았는데, 다행히도 건물 안에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 주차를 잘 못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해두세요. 건물 안에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승강기식 주차장이기 때문에 차로 승강기 왔다 갔다 못하시는 분이라면 다른 곳에 주차를 하시길 바랍니다. 무료 주차 2시간 가능합니다.)
(사실 처음에는 근처에 공영 주차장이 있다고 해서, 갔었는데 공영주차장에 차가 너무 많아서 절대 주차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차들이 이미 있어서 건물로 바로 들어갔습니다.)
2호점의 위치는 죽전역 주변에 대로변에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23 호암프라자 103호입니다. 크기는 1호점보다는 작지만, 뭔가 더 아기자기 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내부의 인테리어는 왜 인지 모르겠지만, 아직 핼러윈 데코가 여기저기 있었습니다. ㅋㅋㅋ
내부의 인테리어나 소품은 세심히 신경쓰신것 같아서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메뉴를 훑어보니, 피자도 있고, 파스타도 있고, 샐러드도 다양한 종류로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비스마르크를 좋아하지만 같이 간 친구가 고르곤졸라를 골라서 ㅋㅋㅋ 또 맛있게 먹었습니다.(응?)
저희가 간 시간이 애매한 시간이어서 그런지 저희밖에 없긴 했었습니다.
곳곳에, 신경 쓴 데코레이션ㅋㅋ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식전 빵이 생각보다 특이하게 나왔습니다. 뭔가 상큼한 유자 같은 청이 올라가고, 치즈가루와 너트류가 올라가 있었습니다.
쫀쫀한 식감이었습니다.
저희가 시켰던 것 중 하나가 명란 로제 파스타였는데, 처음엔 양이 적은 거 아닌가 싶었는데, 먹다 보니 이 양이 적은 양은 아니구나 싶더라고요. ㅋㅋ
그릇도 귀여운 곳에 나왔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도 나왔습니다. 피자에도 치즈가 담뿍 ! 들어가 있네요.
전반적으로 맛있었습니다. 다른 피자들과 파스타들도 궁금하더군요. 1호점과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도 궁금하네요!